베이비몬스터 'SHEESH'', 유튜브 인기급상승 음악 1위...TXT 맹추격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4-02 07:23:17
  • -
  • +
  • 인쇄
데뷔곡 공개 하루만에 조회수 2891만회 돌파… "글로벌 무대 보여드릴 것"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베이비몬스터의 ‘SHEESH’ M/V가 공개 하루만에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조회수 1위에 올랐다.


2일 오전 7시 기준(한국시간) ‘SHEESH’ M/V의 조회수는 조회수 2891만회를 넘어서며, (여자)아이들((G)I-DLE) -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 LIVE CLIP (조회수 2363만회), TXT 의 'Deja Vu' Official MV(조회수 1272만회), NCT DREAM의 'Smoothie' MV(조회수 1025만회)를 따돌렸다. 그러나 TXT 역시 공개된지 13시간 채 되지 않아 1200만을 넘어서면서 추격의 여지를 남겼다.

 



베이비몬스터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SHEESH'는 YG 특유의 아이덴티티가 녹아든 힙합 장르의 댄스곡이다. 바로크 스타일의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한데 어우러져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감각적 음색으로 완성된 벌스는 시작과 동시에 리스너들을 빠져들게 하며, 곧이어 응축했던 에너지를 터뜨리듯 폭발적인 보컬과 귀에 내려 꽂히는 래핑이 분위기를 단숨에 전환시키며 짜릿한 쾌감을 안긴다.

곡의 매력을 극대화할 퍼포먼ㄹ에는 스트릿우먼파이터의 영웅 ‘바다’를 비롯한 최정상급 안무가들이 참여했다.

루카·파리타·아사·아현·라미·로라·치키타 7명의 멤버들이 파워풀하면서도 드라마틱한 퍼포먼스로 극강의 그루비함과 스웨그로 완성된 브릿지 단체 군무를 선사한다.

멤버 로라는 한국에서 진행된 언론들과의 공개 인터뷰에서 “모든 아이돌들이 목표로 하는 '코첼라'(코첼라 밸리 뮤직 & 아츠 페스티벌)가 저희의 가장 큰 목표이다. 팬분들께 글로벌한 무대와 영향력을 보여드리려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씨소프트, 아이온2 16일 사전 다운로드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NC)는 오는 16일부터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2’의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11월 16일 오후 12시부터 11월 18일 23시 59분까지 NC 게임 플랫폼 ‘퍼플(PURPLE)’을 통해 아이온2를 미리 설치할 수 있다.

2

BBQ, 남아공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아프리카로 시장 확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아프리카 시장으로의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MF 계약은 BBQ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남아공 현지에서 한국 식품 유통사업을 운영 중인 ‘Good Tree South Africa’와 체결했다. 계약식에는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과 이동일 Good Tree South Africa 대표이사 등

3

노랑풍선, '옐로LIVE'에서 대한항공 항공권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12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대한항공 전 노선 항공권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대한항공의 일본·동남아·유럽·중국·미주·대양주 등 전 노선 항공권을 최저 10만 원대부터 선보이며, 2025년 11월 17일부터 2026년 2월 28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