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아이, 한 편의 공포영화 같은 트레일러 '다채로운 볼거리 가득'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7 08:37:3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인 6인조 걸그룹 ifeye(이프아이)가 독창적 세계관을 녹여낸 트레일러 영상으로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이프아이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하이헷엔터테인먼트]

 

소속사 하이엣엔터테인먼트는 17일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가 4월 공개하는 데뷔 타이틀곡 무드를 엿볼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몽환적인 느낌의 발레와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이번 트레일러는 기존 걸그룹 콘텐츠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인 콘셉트와 서사를 담아내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무용과 오컬트적인 무드를 결합한 발레코어 스타일링과 블랙&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미니멀하면서도 신비로운 비주얼을 완성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영상에서 ifeye(이프아이)는 기숙형 무용학원을 배경으로 소녀들이 느끼는 혼란과 불안을 공포적 요소로 풀어냈다. 10대 소녀들 사이에서 형성되는 끈끈한 우정, 그리고 서로를 동경하고 비교하며 느끼는 감정의 미묘한 변화들을 독특한 영상미로 구현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무엇보다 무용학원이라는 폐쇄적인 공간에서 벌어지는 초자연적인 현상과 긴장감 넘치는 연출을 통해 ifeye(이프아이)만의 차별화된 색깔을 더욱 도드라지게 만든다. 영화의 공포 장면을 오마주한 장면들을 통해 ifeye(이프아이)만의 신비롭고, 지금껏 없던 새로운 세계관을 공개한 이들이 향후 선보일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ifeye(이프아이)는 이번 데뷔 트레일러 공개를 시작으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Youth Flows Forever’라는 문구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ifeye(이프아이)의 세계관이 본격적으로 담길 데뷔 앨범에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ifeye(이프아이)는 오는 4월 8일 데뷔를 확정하고,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