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파리 목격담 확산..."얘들아 조심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3 08:54: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범죄 등 혐의로 실형을 산 가수 출신 정준영의 프랑스 파리 목격담이 확산되고 있다. 

 

▲정준영이 파리에서 목격된 모습. [사진=SNS]

 

2일 프랑스 누리꾼은 소셜 미디어에 "얘들아 파리에 정준영 있어. 조심해"라는 글을 게재하며 정준영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짧은 분량의 영상에서 정준영은 길게 머리를 기른 모습이었으며, 자신이 촬영당하는 것을 눈치챈 후 피하는 모습이 담겼다. 

 

프랑스 현지에서는 정준영이 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기도 했다. 지난 3월 만기 출소 후 이민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기도 했다. 

 

한편 정준영은 2020년 9월 술에 취한 여성들을 집단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돼 징역 5년을 선고받고 실형을 살았다. 정준영은 구속 직전 KBS2 '1박 2일' 시즌3에 출연했으며,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 톱3에 이름을 올려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설 명절 주류, 상황 따라 골라 마신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 명절을 앞두고 주류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이마트가 지난 1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사전 예약 기간 주류 매출은 전년 설 대비 20% 증가했다. 3년 연속 성장세다. 업계는 명절 기간 가족·지인 모임이 늘어나는 동시에 건강과 열량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 수요가 확대된 것으로 분석한다. 기름진 명절 음식과의 궁합,

2

형지엘리트, 매출 19%↑·영업익 4.5배 급증…스포츠 상품화 ‘폭발적 성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스포츠 상품화 사업 성장에 힘입어 외형과 수익성을 동시에 끌어올렸다.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형지엘리트의 제25기 반기(2025년 7~12월·6월 결산법인) 연결 기준 매출액은 88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했다. 전년 대비 142억원 늘어난 규모다. 영업이익은 7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

3

“설 연휴 비행기 타면 유과 드려요”… 파라타항공, 전 노선 깜짝 감사 이벤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설 연휴를 맞아 전 노선 탑승객 대상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라타항공은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국내선 및 국제선 전 항공편에서 모든 탑승객에게 감사 메시지 카드와 전통 한과 ‘유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항 이후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와 설 명절을 맞아 승객의 안녕을 기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