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래 아내' 김송 "광대 수술한 지 12일째..." 근황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1 08:52:3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김송이 광대 수술을 감행한 뒤, 회복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 김송이 11일 광대 수술 후 진정된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김송 인스타그램]

 

김송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늘 광대 수술 한지 12일 째"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올려놨다.

 

이어 그는 "제 깜딱지는 앞으로도 쇼파에서 껌딱지 될듯"이라면서 부기로 인해 침대가 아닌 쇼파에 앉아서 생활하는 고충을 토로했다.

 

앞서 지난 3일 김송은 광대 수술 사실을 밝혀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그는 인스타그램에 얼굴이 퉁퉁 부은 사진을 올려놓은 뒤 "광대 수술 그제가 3일째되는 날이었다. 관자놀이 부은 거 대박. 예전엔 너무 들어가서 필러로 살짝 채웠었는데 너무너무 부어버렸다. 무조건 내돈내산이다"라며 광대 수술을 받은 사실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기관지 삽입을 해서 아직 목이 아프고 가래도 많이 나온다. 입을 벌리지 못해 매일 죽을 먹고 입안에 실밥이 있기 때문에 가글도 소독약으로 잘 하고 있다. 저 원래 코 골지 않는데 전신마취를 한 후 이렇게 됐다"고 수술 후유증을 고백하기도 했다.

 

한편 김송은 1996년 그룹 콜라 멤버로 데뷔했으며 2003년 그룹 클론 강원래와 결혼했다. 이후 2014년 시험관 시술을 통해 아들 강선 군을 품에 안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2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3

아이윌미디어·스튜디오플로우, 한국판 '오오마메다토와코...' 제작확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2021년 일본 히트작 ‘오오마메다토와코와 세 명의 전남편’이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의 손을 거쳐 한국에서 미니시리즈 '나의 남편들에게' 라는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0일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 측은 원작 드라마의 한국판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동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1년 일본 후지TV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