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소유와 열애설→센스 있는 해명 "비밀이었는데 말씀드리겠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1 08:38:1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임영웅이 소유와의 열애설 후, 라방(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위트 있게 이를 해명했다. 

 

▲ 임영웅과 소유가 제주도 동선이 겹치면서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지만 이를 부인했다. [사진=연애 커뮤니티]

 

임영웅은 10일 깜짝 라이브 방송을 실시하며, “사실을 말씀 드리기 위해 방송을 하게 됐다”고 운을 띄웠다.

예고 없이 라방을 하자 팬들은 놀랐고, 임영웅은 다시 진지하게 “지금 제 옆에 누가 있는지 말씀드려도 되겠냐? 비밀이었는데 소개해드리겠다”며 옆에 있는 사람의 정체를 밝혔다. 그의 옆에 있는 사람은 다름 아닌 작곡가 조영수.

임영웅은 “조영수 형님이 놀러와서 맛있는 것도 먹고 음악 이야기도 많이 했다”고 설명했다. 조영수 역시 “음악 이야기를 많이 나누고 있다”며 웃었고, 두 사람은 근황 토크를 간단히 한 후에 방송을 마쳤다. 팬들은 소유와의 열애설 후 진행된 라방이라 긴장했으나, 재치 있게 이를 해명하는 임영웅의 라방에 안도의 한숨(?)을 내쉰 분위기다.

 

한편 이날 SNS 상에는 임영웅과 소유의 열애설이 급격히 퍼졌다. 두 사람이 제주도의 한 맛집 앞에서 SNS 인증샷을 찍었는데, 동선이 겹쳐 열애 의혹이 불거진 것. 이에 대해 소유 측은 “최근 촬영을 위해 제주도에 방문했고 임영웅과 우연히 동선이 겹친 것 같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임영웅 측도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임이라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달 5일 신곡 ‘모래 알갱이’를 발매했다. 소유는 26일 컴백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지스타 2025] 넥슨, 약 3년 만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영예…"마비노기 모바일 흥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이 2022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이후 약 3년 만에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한국게임사업협회가 주관하며, 전자신문, 스포츠조선이 후원하는 행사

2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3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