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18일 입대...멤버 진 이어 두 번째로 군 복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18 08:55:1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이 '병역의 의무'를 위해 입대한다.

 

▲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18일 입대한다. [사진=제이홉 인스타그램]

제이홉은 18일 강원 소재 육군 A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한다. 이곳에서 그는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병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이로써 제이홉은 지난해 12월 입대한 BTS의 맏형 진에 이어 두 번째로 군 복무를 하게 됐다.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진은 현재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대 조교로 복무하고 있다.

앞서 제이홉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라며 삭발한 헤어스타일을 공개해 입대를 실감케 한 바 있다.


이와 관련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 별다른 행사는 없을 것"이라며 "(조용히 입대하는) 다른 장병들을 위해 훈련소 앞 방문을 자제해달라"고 요청하기도 했다.

한편, 제이홉의 전역 예정일은 2024년 10월 17일이다. 제이홉 입대 후 다른 멤버들도 순차적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