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 21일 조용히 입대..."직접 인사 못드려 죄송, 이해해달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1 08:37:3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아이돌 그룹 엑소의 멤버 세훈이 21일(오늘) 입대한다.

 

▲ 엑소 세훈이 21일 입대해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를 시작한다. [사진=세훈 인스타그램]

 

세훈은 4주간의 기초 훈사 훈련을 마친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에 돌입한다. 이와 관련해, 세훈은 지난 18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제가 12월 21일부로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게 되었다. 엑소엘(엑소 팬덤명)에게 너무 늦게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이라는 내용의 자필 편지를 올려놨다.

 

그러면서 그는 "요즘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면서 스스로를 살피며 깊게 생각하는 시간을 보냈다. 그러다 보니 여러분에게 얼굴을 비추지 못하고 이렇게 인사를 드린다. 직접 인사드리지 못하고 다녀오는 나를 조금이나마 이해해 줬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세훈은 "아껴주시는 여러분 정말 감사드린다. 다시 만나는 날까지 모두 건강하시길 바란다.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1994년생인 세훈은 엑소 멤버 중 마지막으로 입대를 하게 됐다. 나머지 멤버들은 대부분 군 복무를 모두 마쳤으며, 앞서 지난 5월 카이가 훈련소에 입소해,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