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10세 연하남과 혼인신고! "5월의 신부 되고 싶었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8 08:34: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한예슬이 10세 연하의 남자친구와 이미 법적 부부가 됐음을 알렸다.

 

▲ 한예슬이 10세 연하의 남자친구와 5월 7일 혼인신고를 했다고 발표했다. [사진=한예슬 유튜브 채널]

 

한예슬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꺄아아아아 저희 오늘 혼인신고했어요"라는 글을 올리며 결혼 사실을 발표했다. 

 

이번 글에서 그는 "사실 5월 5일 어린이날에 하고 싶었으나 공휴일이라"며 "봄을 좋아하는 저이기에 5월의 신부가 되고 싶었나 봐요. 다행히 7도 제가 좋아하는 숫자라 모든 게 완벽하게 맞아떨어진듯해서 그저 행복하네요.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는데 날짜가 뭐가 중요하며 계절이 뭐가 중요할까 싶은데도 이런 소소한 결정조차도 설레고 행복하다면 그게 사는 맛 아닐까 싶네요"고 혼인 신고를 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한예슬은 "요즘 너무 사는 맛이 나서 행복한 저희가 하나가 되어 살아갈 앞으로의 날들이 너무 기대되고 설레고 감사합니다. 이 여정을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고, 축복 속에 감사하며 살아갈 수 있어 가슴 벅찬 나날들이 될 것 같아요"라고 덧붙였다.

 

한예슬의 결혼 소식에 동료 연예인들도 축하를 보냈다. 모델 겸 방송인 이소라는 "결혼도 한예슬처럼 한다. 멋지다. 너무 축하해"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규혁과 결혼한 손담비 역시 "언니 너무 축하해"라는 댓글을 달았다. 제이쓴의 아내 홍현희는 "우와! 언니 축하드려요. 축복해요"라고 반응했다.

 

▲ 한예슬이 5월 7일 혼인신고를 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정식 결혼식을 올리기도 전에 혼인신고를 한 것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은 "한예슬이 혼전 임신한 것이 아니냐?"라고 추측했으나, 이에 대해 한예슬의 소속사는 혼전 임신설을 부인했으며 "결혼식은 혼인신고 이후에 결정될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한예슬은 같은 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서도 직접 카메라 앞에 나서서 결혼 소감을 밝혔다. 영상 속에서 그는 "내가 남자친구와 드디어 혼인신고를 했다"면서 "이 영상을 찍을 때 쯤엔 혼인 신고를 하려고 준비하고 있었는데, 나갈 때 쯤이면 이미 혼인 신고가 돼있을 것이다. 우리는 이제 정식으로 부부고, 나는 이제 품절녀가 됐다"라고 시원하게 말했다.

 

뒤이어 "남자친구를 사귀는 동안에 한 번도 그냥 남자친구, 여자친구라고 생각해 본 적은 없다. 항상 남자친구를 평생의 동반자라고 생각했다. 사실 결혼을 하고 안 하고가 나에게 중요한 건 아니었다. 그래서 결혼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는데, 나를 제외한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우리 관계의 확실성을 공표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게 됐다. 저 이제 유부녀다"라며 활짝 웃었다.

 

그런가 하면 한예슬은 "쑥스러움을 많이 타는 남편을 앞으로 카메라 앞에 많이 집어넣도록 하겠다"고 선포하는가 하면, "남편이라는 호칭이 어색했는데 지금은 서로 부인과 남편이라고 부른다"며 더욱 달달해진 부부 케미를 자랑했다.

 

한편 한예슬은 2021년 5월 연극 배우 출신인 10세 연하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를 시작했고 2024년 5월 7일 정식으로 법적 부부가 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2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3

아이윌미디어·스튜디오플로우, 한국판 '오오마메다토와코...' 제작확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2021년 일본 히트작 ‘오오마메다토와코와 세 명의 전남편’이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의 손을 거쳐 한국에서 미니시리즈 '나의 남편들에게' 라는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0일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 측은 원작 드라마의 한국판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동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1년 일본 후지TV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