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교회오빠' 이미지 벗어던진 '핫가이' 화보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7 08:48:2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박보검이 '교회 오빠' 이미지에서 벗어나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한 파격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코리아'는 11월호 커버 및 화보를 통해, 박보검이 프랑스 브랜드 셀린느와 컬래버레이션한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박보검은 일본 동경의 유서 깊은 고택 쿠단 하우스를 배경으로, 180도 달라진 분위기를 풍겼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디 슬리먼이 선보인 '셀린느 옴므 윈터 2023 컬렉션'의 아이템을 착용한 박보검은 화려한 패턴의 가죽 재킷은 물론, 호피무늬  코트까지 걸친 뒤 '차도남' 눈빛을 풍겼다. 

 

여기에 셀린느의 남성 상징인 베사체 백을 매치해, 세련된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박보검의 추가 화보 이미지는 23일부터 ‘에스콰이어 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박보검이 커버 모델로 나선 에스콰이어 11월호. [사진=에스콰이어]

 

한편 박보검은 지난달 26일 개막한 뮤지컬 '렛미플라이' 무대에 서고 있다. 갑자기 70세 할아버지가 된 남원이가 과거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소동극을 그린 작품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