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횡령 의혹으로 경찰 조사받아..소속사 "허위 사실로 명예훼손 하지 말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26 08:54:2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이선희(59) 측이 횡령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것에 대해 "확인되지 않은 사실로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없길 부탁드린다"는 입장을 밝혔다.

 

▲ 가수 이선희 공식 프로필. [사진=후크엔터테인먼트]

경찰청 중대범죄수사과는 지난 25일 이선희를 소환해 12시간 가량 횡령 혐의에 대해 집중 조사했다. 경찰은 이선희가 원엔터테인먼트에 직원을 허위로 등재해 회삿돈을 횡령했다는 의혹에 대해 수사를 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이선희는 경찰 측에 자신은 원엔터테인먼트 경영에 관여하지 않았다는 취지로 의혹을 전면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원엔터테인먼트는 2013년 설립됐으며 이선희는 지난 해 6월까지 이 회사의 대표이사직을 맡았다. 지난해 8월 윈엔터테인먼트는 청산 종결 절차를 밟았다.

 

아울러, 이번 경찰 조사에 대해 이선희의 소속사인 후크엔터테인먼트(대표 권진영)는 25일 "이선희가 대표이사로 되어 있던 회사와 관련해 경찰 조사가 이뤄졌다. 이선희는 성실히 조사에 임하여 관련 사실관계를 적극 소명할 예정이다. 확인되지 않은 내용으로 이선희의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없기를 부탁드린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이선희는 1984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노래 'J에게'로 대상을 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지난 30여년간 '인연',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아름다운 강산'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사랑받았다. 특히 가수 이승기를 데뷔시킨 '음악적 스승'으로도 유명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러브유, 설 명절 맞아 국적 초월한 온기 나눔
[메가경제=이준 기자] “한국에도 명절을 함께 보낼 가족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국내 거주 외국인과 다문화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설 명절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11일, 화합과 연대의 장인 ‘2026 지구촌 가족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행사를 열었다. 위러브유 성남판교지부에

2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3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