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180억 워너청담도 샀다! 누나 권다미도 함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4 08:55: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빅뱅 출신 지드래곤(권지용, 35)이 지난해 국내 최고 분양가를 기록한 워너청담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 지드래곤인 위너청담 아파트를 매입해 화제다. [사진=GD인스타그램]


13일 비즈한국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지난해 초 워너청담 74평형을 분양받았다. 지드래곤이 분양받은 아파트의 매매가는 150~180억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워너청담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옛 SM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 부지에 세워지는 초호화 아파트로, 2025년 완공 예정이다. 지하 4층부터 지상 20층까지 단 16가구만 들어서며, 한 층 당 한 가구씩만 거주한다. 특히 이 아파트는 각 층마다 슈퍼카 전용 리프트가 있어 집 안에 2대씩 주차가 가능하다.

지난해 분양 당시 맨 꼭대기층인 '슈퍼 펜트하우스'가 분양가 350억 원에 달해 국내 최고 분양가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무엇보다 지드래곤은 성수동 갤러리아포레(30억 3000만 원 매입), 나인원한남 펜트하우스(164억 원 매입)에 이어 이번이 세번째 아파트 매입이다. 앞서 사들인 두 아파트를 팔지 않은 채 세번째 럭셔리 아파트를 분양받아, 글로벌 스타다운 우월한 재력을 과시했다. 비즈한국은 지드래곤의 친누나이자 배우 김민준의 아내인 권다미 씨도 워너청담을 함께 분양받았다고 보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러브유, 설 명절 맞아 국적 초월한 온기 나눔
[메가경제=이준 기자] “한국에도 명절을 함께 보낼 가족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국내 거주 외국인과 다문화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설 명절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11일, 화합과 연대의 장인 ‘2026 지구촌 가족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행사를 열었다. 위러브유 성남판교지부에

2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3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