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테디 손 잡고 새 출발! "내 꿈을 이룰 곳, 음악 작업 중"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9 09:03:0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테디의 소속사에서 새 출발하는 소감을 밝혔다.

 

▲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더블랙레이블과 전속 계약을 맺은 소식을 19일 직접 발표했다. [사진=로제 인스타그램]

 

19일 오전 로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영어로 된 장문의 글을 올려놓으면서 소속사 이전 소식을 직접 알렸다. 글에서 그는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다"며 "한동안 내 소식을 듣고 싶어했다는 걸 안다"며 "내 음악이 나오기 전, 어떤 것도 발표하고 싶지 않았다. 좋은 것들로 뒷받침할 준비를 하고 싶었다"는 심경을 내비쳤다.

 

이어 "지난해 말부터 올해 내내 거의 매일 작업실을 들락거리며 새로운 음악 작업을 해왔다. 올해는 나만의 지도를 만들고, 내가 어디에 있고 앞으로 무엇을 하고 싶은지를 찾아보는 한 해였다. 스스로 독립적인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운 지 몇 달이 되었다"고 덧붙였다.

 

나아가 로제는 "더블랙레이블과 함께 공식적으로 작업하고 있음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 그(더블랙레이블 대표 테디)는 내 교육 과정을 관리하고 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줄 음악 관리자"라고 새 소속사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으며 끝으로 "앞으로의 내 음악을 기대해달라. 이것은 훨씬 더 큰 그림의 첫 번째 흥미로운 퍼즐 조각이 될 것이다. 사랑한다"면서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로제가 전속 계약을 맺은 더블랙레이블은 음악 프로듀서 테디가 설립한 힙합 레이블로, 현재 배우 박보검, 가수 태양, 전소미, 자이언티 등이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2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3

아이윌미디어·스튜디오플로우, 한국판 '오오마메다토와코...' 제작확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2021년 일본 히트작 ‘오오마메다토와코와 세 명의 전남편’이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의 손을 거쳐 한국에서 미니시리즈 '나의 남편들에게' 라는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0일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 측은 원작 드라마의 한국판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동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1년 일본 후지TV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