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혜걸, 아내 여에스더 과장 광고 고발 당하자...“시기 질투 이겨내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5 08:31:0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정의학과 전문의 겸 사업가 여에스더가 허위·과장 광고로 고발 당한 가운데, 남편 홍혜걸이 아내를 두둔하는 듯한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끈다.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동반 출연한 홍혜걸-여에스더 부부. [사진=KBS1]

 

홍혜걸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연지기를 내뿜는 사진"이라는 설명과 함께 코끼리가 초원에서 풀을 뜯고 있는 사진을 올려놨다. 그러면서 그는 "모든 시기와 질투, 험담과 모함은 압도적 격차의 탁월함으로 이겨내야 한다"는 글을 덧붙였다. 정황 상, 아내 여에스더에게 하고 싶은 조언으로 보여 부부간의 끈끈한 의리를 엿보게 했다.

 

한편 여에스더는 지난달 13일 식품표시광고법 위반 혐의로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발됐다는 사실이 4일 언론보도를 통해 전해져 구설에 올랐다.

 

여에스더를 경찰에 고발한 A씨는 "여에스더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상품 400여개 중 절반 이상이 법률을 위반한 상태"라며, "확인되지 않은 내용을 바탕으로 치료와 예방을 광고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 경찰은 해당 광고가 식품표시광고법 위반에 해당하는지 등을 검토, 여에스더의 출석 조사 여부를 결정할 방침이다. 

 

여에스더는 건강식품회사를 운영하는 CEO로, 지난 해 KBS1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해 능력 있는 커리어 우먼으로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그는 최근 장영란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작년 회사 매출이 2000억이라고 밝혀 사업적 수완도 자랑했다. 홍혜걸과 여에스더는 서울대학교 의대 동문으로 1994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러브유, 설 명절 맞아 국적 초월한 온기 나눔
[메가경제=이준 기자] “한국에도 명절을 함께 보낼 가족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국내 거주 외국인과 다문화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설 명절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11일, 화합과 연대의 장인 ‘2026 지구촌 가족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행사를 열었다. 위러브유 성남판교지부에

2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3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