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사쿠라 코피→허윤진 파격 의상..'EASY' 트레일러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6 08:37:2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그룹 르세라핌이 흥미로운 스토리라인과 영상미가 돋보이는 새 앨범 트레일러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 르세라핌이 26일 강렬한 신곡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사진=쏘스뮤직]

 

르세라핌은 26일 밤 12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공식 SNS에 미니 3집 ‘EASY’ 트레일러 ‘굿 본즈(Good Bones)’를 공개했다.

 

이 영상 속 멤버들은 낡은 상가, 어두운 골목, 칙칙한 지하실을 배경으로 브랜드 패션쇼를 방불케 하는 런웨이를 펼친다. 런웨이 콘셉트는 르세라핌이 앞서 내놓은 ‘피어리스(FEARLESS)’,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 트레일러에도 등장한 팀의 트레이드 마크다.

 

하지만 이번에 르세라핌은 기존과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무언가에 완전히 꽂혀있는 듯한 형형한 눈빛, 부딪히고 넘어져도 멈추지 않는 거친 발걸음이 예사롭지 않다. 또한, 멤버들은 어둑한 배경과 상반된 화려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르세라핌은 ‘이지(EASY)’라는 신보의 이름처럼 무엇이든 쉽게 해내는 것처럼 보인다. 파격적인 의상을 입은 채 거침없이 횡단보도를 가로지르는 허윤진, 타버린 날개도 개의치 않는 카즈하, 눈빛으로 벽을 뚫어 버리는 사쿠라, 호쾌한 덩크슛을 하는 김채원, 평온한 표정으로 누워서 케이크를 먹는 홍은채가 그렇다. 그러나 사쿠라는 코피를 흘리고, 홍은채는 계단에서 구르는 등 모든 일이 쉽지만은 않았음을 의미하는 장면들도 이어져 여운을 남긴다.

 

트레일러에는 하드 록(Hard Rock) 장르의 음악이 삽입됐는데, 다섯 멤버가 한국어, 영어, 일본어 3개 언어로 읊은 내레이션이 귀를 사로잡는다. “세상이 우리한테만 쉬운 거 같니?”, “세상은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추악해 / 겨우 남은 절반은 우리가 하기 나름이지”, “Because I‘ve made it look easy” 등 강렬한 메시지가 담겼다. 이는 작가 매기 스미스(Maggie Smith)가 쓴 동명의 시 ‘Good Bones’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것이라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이 트레일러는 대한민국 대표 CF 감독인 유광굉이 연출을 맡았으며, 르세라핌의 미니 3집 ‘이지’는 오는 2월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르세라핌의 당당한 모습 이면에 존재하는 불안과 고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