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금발 헤어에 강렬한 눈빛...'더 위닝' 콘셉트포토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5 08:47:2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아이유(IU)가 새 앨범 발표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대거 공개했다.

 

▲ 아이유가 20일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아이유 SNS]

 

아이유의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유의 6번째 미니앨범 ‘더 위닝(The Winning)’의 콘셉트 포토(U win VER.)를 대거 올려놨다.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아이유는 야외를 배경으로 드레스와 운동화를 매치한 채,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듯한 포즈를 취해보였다. 또한 청색 드레스 착장에 메마른 꽃을 가득 들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외에도, 작은 꽃들로 장식된 니트 모자를 쓰고 얼굴을 가린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오프숄더 드레스 사이로 어깨에 타투 같은 문구를 새겨넣으면서 궁금증을 유발했다.

 

소속사 측은 "아이유는 이번 'U win VER.'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 층 깊어진 눈빛은 물론, 캐주얼한 패션까지 맵시 있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무한 발산했다"며 "이처럼 예측 불가한 아이유의 새 미니앨범 콘셉트와 지금껏 보지 못했던 파격 비주얼을 담아낸 홍보 콘텐츠에, 그녀의 음악을 기다려온 유애나와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월 2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 위닝’의 전곡을 공개하며, 같은 날 앨범(I win VER./U win VER.)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올인원 알뜰폰 서비스 '알닷 2.0'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올인원 알뜰폰 서비스 '알닷'의 기능을 개편한 ‘알닷 2.0’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5월 출시한 알닷은 약 900여 개의 알뜰폰 요금제를 한눈에 비교하고, 비대면 셀프 개통을 지원하는 온라인 서비스로 시작해 올해 10월까지 누적 이용자 수 300만명을 돌파했다. LG유플러스는 알뜰폰의 대중

2

네이버 해피빈, 결식아동 300명 위한 '셰프의 나눔 도시락' 지원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 해피빈은 CJ제일제당, 나눔문화예술협회, 영등포구청과 함께 서울 거주 결식아동 300명에게 스타 셰프가 재능 기부로 만든 도시락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타 셰프가 직접 만든 수제 도시락을 취약계층 결식아동에게 전달하는 ‘셰프의 나눔 도시락’ 사업으로 아동들의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고 건강을 지키며 이웃 사랑

3

에이블리, e스포츠 구단 'T1'과 ‘리드 파트너’ 스폰서십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블리’, ‘4910(사구일공)’, ‘아무드(amood)’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글로벌 e스포츠 기업 ‘T1’의 ‘리드 파트너(Lead Partner)’로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이블리 공식 후원은 오는 2026년 1월부터 시작된다. 이번 스폰서십은 에이블리가 국내 스포츠 구단과 맺는 첫 파트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