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데뷔 20주년' 맞아 팬미팅...출산 후에도 여전한 '동안 미모'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8 08:45:2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배우 박신혜가 2023 박신혜 팬미팅 'Memory of Angel'을 성황리에 마쳤다.

 

▲ 박신혜가 지난 3일 데뷔 20주년 팬미팅을 열었다.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지난 3일, 박신혜는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일지아트홀에서 개최한 2023 박신혜 팬미팅 'Memory of Angel'을 통해 팬들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곁에 있어줘' 곡으로 팬미팅 포문을 연 박신혜는 별도의 MC 없이 직접 진행을 맡아 팬미팅을 이끌어갔다. 그는 데뷔작인 '천국의 계단'부터 최근 작품인 '시지프스 : the myth'까지 필모그래피를 훑으며, 각 작품의 OST를 불러 팬들에게 시간 여행을 선물했다. 그런가 하면 'Ask Angel Anything' 코너를 통해 사전에 팬들에게 받은 질문과 메시지에 정성껏 답변하고, 사랑스럽고 유쾌한 리액션으로 장내를 웃음으로 물들이기도.

 

뿐만 아니라 박신혜는 아이돌 그룹의 댄스 메들리를 선보여 현장을 뜨겁게 달구기도 하고, 팬들이 듣고 싶어한 노래를 밴드 라이브로 선사하는 등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또한 팬미팅 말미에는 팬들과 단체 및 그룹 사진을 찍자고 깜짝 제안하고, 귀갓길 선물로 인화사진과 베이글, 수제 간식 등을 준비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특히 인화 사진에는 한 명 한 명 관객을 향한 각각 다른 친필 메시지를 적었다고 알려져 박신혜의 남다른 팬사랑을 엿볼 수 있었다.

 

이날 박신혜는 "팬들은 나에게 늘 반짝이는 존재들이다. 해가 떠 있어도, 달이 떠 있어도, 비가 오거나 눈이 내려도, 하늘에 구름이 잔뜩 껴있어도 나한테만 보이는 별들, 나한테만 반짝이는 사람들"이라고 표현해 듣는 이들을 감동케 했다.

 

이어 그는 팬들을 향해 "긴 시간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많이 모자라고 부족한 사람인 저를, 제 빈 공간을 채워주는 건 여러분"이라고 말하며 "요즘 일할 때 정말 행복하다. 그런데 그 행복은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 덕분"이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하나씩 하나씩 더 배워가고, 느껴가면서 성장해 나가고 싶다. 그 과정을 함께 발맞춰 걸어나갈 수 있는 여러분이 계신다면 지치지 않고 끝까지 갈 수 있을 것 같다"라며 "부족한 저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끝인사를 건넸다.

 

이러한 박신혜의 마음에 팬들은 슬로건 이벤트와 영상 편지로 화답하였고, 서로를 향한 애정 어린 마음에 장내를 훈훈하게 물들였다.

 

한편, 박신혜는 지난 해 1월 배우 최태준과 결혼해 그 해, 5월 아들을 출산했다. 잠시 휴식기를 가졌던 박신혜는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에 '남하늘'역으로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모두 마쳤다. '닥터슬럼프’는 오는 2024년 1월 27일(토)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