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x리즈x이서, 톡 쏘는 듯한 콘셉트 포토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30 08:44:5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그룹 아이브가 펩시와 컬래버레이션 포토를 선보인다.

 

▲ 아이브 멤버들이 펩시와 컬래버 포토를 선보였다. [사진=스타쉽]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29일 오후 7시 공식 SNS를 통해 '2023 펩시 캠페인' 주인공 아이브 장원영, 리즈, 이서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에서 장원영, 리즈, 이서는 시크한 패션을 한 채 저마다의 스타일로 펩시를 들고 있는 모습이다. 제품의 상큼한 청량감을 절로 떠올리게 하는 이들의 눈부신 비주얼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펩시와 스타쉽은 지난해 12월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펩시 캠페인' 주인공 아이브의 소개 영상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멤버 안유진이 지난 2021년, 장원영과 이서가 지난 2022년 펩시 캠페인에 참여한 것에 이어 올해는 아이브 완전체로 활약을 이어가게 됐다. 아이브가 펩시의 새 캠페인을 통해 어떤 매력으로 제품의 청량감을 전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펩시와 스타쉽은 계속해서 '2023 펩시 캠페인'의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