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홍진경-황현희 소속사 "리딩방 가입 유도? 사칭에 강력 대응"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7 08:21:0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김숙, 홍진경, 황현희 등이 소속된 티엔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아티스트를 사칭한 광고에 강력 대응할 뜻을 밝혔다.

 

▲ 김숙-홍진경-황현희 소속사가 사칭 광고에 강력대응하겠다는 뜻을 17일 밝혔다.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티엔엔터테인먼트는 10월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숙, 황현희, 홍진경 등 소속 아티스트를 사칭한 소셜미디어 광고가 반복적으로 노출되고 있다. 이러한 부분들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할 예정이며, 법적 대응 등을 검토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최근 몇몇 업체들은 연예인의 사진을 합성해 SNS에 올리면서, 주식투자 정보를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뿌려 리딩방 가입을 유도하는 광고를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실제로 문제의 광고에는 김숙, 황현희, 홍진경 등 티엔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사진과 함께 투자에 관련된 도서가 합성되어 있으며, 이와 함께 판매 링크 등이 게재되어 있었다.

 

소속사는 “티엔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은 이처럼 소셜미디어 상에서 투자를 권유하는 광고는 진행하지 않는다”라며 “투자금을 편취하는 등 사기로 이어질 가능성이 큰 만큼, 팬 여러분들께서는 주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씨소프트, 아이온2 16일 사전 다운로드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NC)는 오는 16일부터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2’의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11월 16일 오후 12시부터 11월 18일 23시 59분까지 NC 게임 플랫폼 ‘퍼플(PURPLE)’을 통해 아이온2를 미리 설치할 수 있다.

2

BBQ, 남아공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아프리카로 시장 확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아프리카 시장으로의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MF 계약은 BBQ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남아공 현지에서 한국 식품 유통사업을 운영 중인 ‘Good Tree South Africa’와 체결했다. 계약식에는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과 이동일 Good Tree South Africa 대표이사 등

3

노랑풍선, '옐로LIVE'에서 대한항공 항공권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12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대한항공 전 노선 항공권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대한항공의 일본·동남아·유럽·중국·미주·대양주 등 전 노선 항공권을 최저 10만 원대부터 선보이며, 2025년 11월 17일부터 2026년 2월 28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