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누적 판매 2천만 병 돌파… '국민 클렌저' 입지 굳혀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4 08:10: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대표 제품인 ‘퓨어 클렌징 오일’의 누적 판매량 2천만 병 돌파를 기념해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마녀공장에 따르면 퓨어 클렌징 오일은 10초마다 1개씩 판매되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올리브영 기준 4년 연속 판매 1위 및 뷰티 어워즈 17관왕을 기록하며 ‘국민 클렌징 오일’로 자리매김했다.
 

▲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누적 판매 2천만 병 돌파

이번 캠페인은 ‘클렌징 유목민, 국민 클렌징 오일에 정착’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SNS 콘텐츠와 포털 광고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퓨어 클렌징 오일 여행기를 담은 콘텐츠가 게재됐으며, 게시물을 공유하면 공식몰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참여 이벤트도 함께 운영 중이다.

또한, 제품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럭셔리 호텔 숙박권, 패션 브랜드 그립톡 등을 제공하는 ‘정착 지원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월 11일까지, 마녀공장 공식 온라인몰 등 일부 채널에서 진행된다. (쿠팡·올리브영 제외)

마녀공장 관계자는 “퓨어 클렌징 오일은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며 “고객 감사의 의미로 다채로운 캠페인과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모비스, '문화재 보존' 이색 사회공헌활동 눈길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일터와 삶터의 공존을 목적으로 사업장을 운영중인 지역을 중심으로 국가유산 보전이라는 이색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보존 가치가 높은 국가유산을 대상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추구하는 것은 물론 임직원 가족 참여형 봉사활동으로 의미를 더하고 있다. 18일 현대모비스에 따르면 경남 창원에 위치한 ‘진해현 관아

2

KB캐피탈, 'KB차차차 데이터' 현대·기아차 SUV 중고차 판매량 톱5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운영하는 자사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가 지난해 12월부터 1년간 KB차차차에서 판매된 현대와 기아의 SUV 모델의 판매량 데이터를 비교 및 분석한 결과 기아 쏘렌토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18일 KB캐피탈에 따르면 현대차와 기아차 SUV 판매량 순위는 기아 쏘렌토에 이어 2위는 현대 싼타페, 3위는 기아

3

인천공항공사, 관리자 대상 공정거래 전문가 특별 강연 시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공사 대회의실에서 인천공항 내 공정거래 자율준수 문화 확산을 위한 전문가 초청 강연을 시행하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비롯한 임원진 및 차장급 이상 약 70여명의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시행되었다. 공사는 대한민국 대표 공기업으로서 불공정행위 근절과 상생협력을 통한 건전한 시장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