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12일 '금쪽상담소' 출연...고 서세원 비보 전 녹화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05 09:37: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방송인 서정희가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이하 ‘금쪽상담소’)에 출연한다.

 

▲ 서정희가 12일 채널A '금쪽상담소'에 출연한다. [사진=서정희 SNS]

그동안 유방암 투병으로 방송 활동을 자제하던 서정희는 오는 12일 방송 예정인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이하 ‘금쪽상담소’) 게스트로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그는 모친인 장복숙 여사와 함께 오은영 박사를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전 남편인 고 서세원의 사망 소식이 알려져 서정희의 방송 출연이 더욱 주목받고 있으나, 이번 녹화는 고인의 사망 전에 진행되었기 때문에 별도의 언급은 없을 전망.

한편 서세원은 지난달 20일 캄보디아 프놈펜의 한 한인 병원에서 링거를 맞던 중 쇼크로 돌연 사망했다. 향년 67세. 고인의 사망 소식에 딸 서동주와 지인들이 급히 캄보디아를 찾아갔으며 사망 8일 만인 지난 달 28일 캄보디아 프놈펜 한 사원에서 화장 후 국내로 유해를 이송했다. 

 

장례는 4월 30일부터 사흘간 서울아산병원에서 한국코미디언협회장으로 치러졌으며 2일 발인이 엄수됐다. 장지는 충북 음성 무지개 추모공원이다.


서정희는 1981년 서세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2015년 협의 이혼했다. 이후 각종 방송 활동에 열심히 나섰으나 지난해 유방암 진단을 받아 항암 치료를 받아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