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예쁘게 잘 만나는 중" 사업가와 결혼 전제 열애 인정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0 08:34: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에일리(35·이예진)가 사업가와의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 에일리가 사업가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임을 19일 공식 발표했다. [사진=팝뮤직]

 

에일리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열애 소식에 많이 놀랐을텐데 진심으로 축하해줘서 정말 고맙다"라며 심경글을 올려놨다.

 

글에서 그는 "마음의 준비가 됐을 때 행복한 소식을 가장 먼저 내가 직접 알리고 싶었다. 그 기회를 빼앗긴 것 같아서 사실 조금 속상했는데 여러분들이 진심으로 축하해주시는 글을 읽고 그 행복을 여러분들과 함께 느끼고 싶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에일리는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 응원 많이 해달라. 더 좋은 소식은 때가 되면 내가 직접 찾아와서 전하겠다"며 결혼을 염두에 둔 발언도 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에일리가 사업가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기사가 나오자, 에일리의 소속사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팝뮤직) 측은 "에일리가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일반인 남성과 내년 결혼을 목표로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에일리는 준비가 되는 대로 직접 팬분들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이라고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에일리는 미국 콜로라도 주 덴버에서 태어나고 뉴저지 주에서 자란 재미교포 2세로 지난 2012년 '헤븐'(Heaven)으로 데뷔했다. 이후, '보여줄게', '유 앤 아이(U&I)', '노래가 늘었어',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을 히트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