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노스페이스 새 얼굴로 낙점…리마스터 눕시 등 신제품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1 08:25: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방송인 김나영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노스페이스는 하이엔드룩과 일상룩을 넘나드는 감각적인 스타일로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자리 잡은 김나영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개성 있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과 부합해 홍보대사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 김나영이 노스페이스 새 얼굴로 낙점됐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김나영은 여행, 캠핑,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면서도 세련된 도심 감성을 잃지 않는 인물”이라며 “그녀를 통해 노스페이스가 추구하는 모던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시즌 화보에서 김나영은 ▲‘리마스터 눕시 다운 재킷’ ▲‘여성용 부베 후디 재킷’ ▲‘여성용 1996 레트로 눕시 다운 재킷’ 등을 착용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리마스터 눕시 다운 재킷은 노스페이스의 대표 아이템인 눕시 라인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GRS 인증 리사이클링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지속가능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간절기 아우터이자 한겨울 레이어링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부베 후디 재킷’과 노스페이스의 시그니처 모델인 ‘1996 레트로 눕시 다운 재킷’을 통해 김나영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웃도어룩을 완성했다.

노스페이스는 김나영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한 스타일 제안을 이어갈 방침이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해에도 눕시 다운 재킷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주목받은 바 있으며, 최근 조혈모세포 기증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행보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APEC 현장서 '엔비디아' 동맹 강화 약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하 현대차그룹)이 31일 경북 경주시에서 개최되는 APEC 현장에서 차세대 AI칩 엔비디아와 협력 강화를 강조했다. 현대차그룹은 '엔비디아 블랙웰(NVIDIA Blackwell)' 기반 AI(인공지능) 팩토리 도입을 통해 자율주행차, 스마트 팩토리, 로보틱스 분야 혁신을 위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2

풀무원푸드앤컬처, 청주국제공항 컨세션 운영 사업권 수주…식음매장 8개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지난 6월 청주국제공항 복합컨세션 운영 사업권을 신규 수주하고, 3개월간의 준비를 거쳐 총 8개 식음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운영 사업권을 수주한 이후, 공항 내 이용객 동선과 층별 특성을 반영해 일반구역 5개, 격리구역 3개 등 총 8개 매장을 기획했으

3

에이스침대, ‘원더풀 노벰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가 ‘원더풀 노벰버(Wonderful Novembe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하이브리드 테크-VII(HT-VII),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HT-R), 에이스 벨라-III(ACE BELLA-III) 등급의 매트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