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파격 콘셉트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몽환미 발산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1 08:34:4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선미가 파격적인 콘셉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선미가 13일 공개될 신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사진=어비스 컴퍼니]

 

선미는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3일 발매되는 새 디지털 싱글 ‘벌룬 인 러브(Balloon in 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선미는 물에 젖은 몸을 붉은색 꽃으로 가린 채 파격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선미의 몽환적인 눈빛과 청초한 미모, 여름을 연상시키는 색감이 더욱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서 선미의 몸에서 꽃들이 떨어지며 신곡 ‘Balloon in Love’의 일부가 흘러나와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선미의 뒷모습과 매혹적인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번 선미의 신보는 기존 타이틀곡들과는 다른 새롭고 파격적인 콘셉트를 시도하며 주목받고 있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시도하는 청순한 스타일링과 밝은 분위기의 노래로 선미만의 또 다른 독보적인 감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선미는 ‘열이올라요’를 비롯해 ‘가시나’, ‘주인공’, ‘누아르’, ‘날라리’, ‘보라빛 밤’, ‘꼬리’, 지난해 발매한 ‘STRANGER’까지. 발매하는 곡마다 파격적인 컨셉과 중독적인 멜로디로 ‘컨셉 장인’, ‘선미팝’ 등 다양한 수식어를 양산하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선미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Balloon in Love’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hc, ‘마블런 서울 2025’ 공식 스폰서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마블 테마의 러닝 축제 ‘마블런 서울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마블런(Marvel Run)’은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블(Marvel)’을 테마로 한 러닝 행사로, 국내에서는 2016년 첫 개최 이후 매년 1만 명 이상이 참가하고 있다. 올해는 오

2

두나무, '페이커' 이상혁과 업비트 브랜드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인 두나무는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모델로 '대한민국 자산, 대한민국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우리의 도전이 세상의 기준이 된다'를 핵심 메시지로 담았다. 업비트는 디지털 자산 업계의 기준을

3

쿠팡, ‘로켓그로스 판매자 써밋 2025’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로켓그로스 판매자 써밋 2025’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서울 JW 메리어트 강남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쿠팡 로켓그로스 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주요 판매자들이 참석했다. 총 170여 개 업체에서 250여 명이 참여했다. 쿠팡은 판매자의 성장을 돕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써밋에서는 로켓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