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브리즈, 총상금 3500만원 규모 '디자인 공모전' 연다…브랜드 홍보 기회 제공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08:54:59
  • -
  • +
  • 인쇄
나만의 감성으로 아몬드브리즈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하고 총 상금 3,500만원에 도전하세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 음료 ‘아몬드브리즈’가 6월 19일까지 ‘오마이브리즈 아트 콘테스트’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브랜드 패키지를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오 마이 브리즈 아트 콘테스트’로 작품 응모하기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템플릿에 아몬드브리즈의 패키지를 자유롭게 재해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내부 심사를 통해 Top 3가 선정되며, 이후 7월 1일부터 대국민 투표를 통해 최종 대상이 결정된다. 총상금은 최대 3500만 원에 달한다.


‘오 마이 브리즈 아트 콘테스트’는 만 18세 이상의 평소 아몬드브리즈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아몬드브리즈는 매일유업과 세계 최대 아몬드 전문 기업 블루다이아몬드가 합작해 선보이는 식물성 음료다.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아몬드 특유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는 ▲오리지널(45㎉) ▲언스위트 제로슈거(30㎉) ▲뉴트리플러스 프로틴(65㎉)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60㎉) ▲아몬드&오트(60㎉) ▲초콜릿(100㎉) 등 총 6가지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제품의 건강한 이미지처럼, 이번 공모전도 누구에게나 열려 있다. 디자인 경험이 없어도 괜찮다. 창의적인 아이디어 하나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아몬드브리즈 관계자는 “브랜드를 사랑하는 누구나 자신만의 감각으로 새로운 가치를 더해줄 수 있길 바란다”며 “많은 분들의 도전과 창의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공모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아몬드브리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립 치즈케익, 美 코스트코 입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립 치즈케익이 한국 베이커리 제품 최초로 미국 대형 유통 할인점 ‘코스트코’에 입점한다고 9일 밝혔다. 이로써 삼립은 약과에 이어 베이커리 제품까지 코스트코 진출을 확대하며, K-디저트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속도를 낸다. 이번에 수출된 치즈케익은 9월말부터 샌프란시스코·LA·샌디에이고 등 미국 서부 지역 코스트코 100

2

"꿀잠 자고 경품도 받고"...경동나비엔, ‘고롱고롱 숙면대회’ 참가자 모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이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와 ‘고롱고롱 숙면대회’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숙면대회는 오는 9월 27일(토), 휘닉스 파크 평창 리조트에서 개최되며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을 통해 가장 깊은 숙면을 취한 ‘숙면왕’ 등을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상품권 50만 원 등의 경품을 증정하고, 모든 참가자에게는 숙면매트

3

라온피플, 24억원 규모 ‘연안해역 위험대응 AI 솔루션’ 정부사업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온피플이 24억원 규모의 정부 지원 ‘연안해역 위험 대응 솔루션 개발’ 사업에 주관기업으로 선정됐다. AI 전문기업 라온피플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지원하는 AI 솔루션 개발 실증사업에 주관기업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AI 반도체 설계 팹리스 기업 모빌린트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2년간 관련사업을 수행할 계획이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