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이현이 "29세에 결혼해 13년차..남편=전현무 닮은꼴 유명"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8 10:55:1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 이현이가 인천에서 ‘발굴잼’이 터지는 먹트립 중, 남편과의 결혼 생활을 솔직하게 공개한다. 

 

▲이현이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다. [사진='전현무계획2']

 

9일(금) 밤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28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더 맛있는 인천’ 2탄을 선포한 가운데, 모델테이너 이현이가 ‘먹친구’로 등판해 거침없는 먹방과 입담을 선보이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세 사람은 각자 ‘픽’ 해온 ‘인천 3대 닭강정’을 맛보며 최고의 맛을 가리는 시간을 갖는다. 뒤이어 전현무는 “인천하면 떠오르는 게 뭐냐?”고 다음 코스를 언급하고, 이현이는 “차이나타운!”이라고 정답을 외친다. 전현무는 “맞다”면서 “그런데 지금 가려는 맛집은 차이나타운에 없다. 화교 부부가 하루에 단 4시간만 운영하는 정통 중국음식 맛집”이라고 SNS를 강타한 ‘핫플’을 소개한다. 

 

이후 세 사람은 해당 맛집으로 향하는데, 이동하는 차 안에서 이현이는 “전 29세에 결혼해서 벌써 ‘결혼 13년 차’다”라며 대화에 시동을 건다. 그러자 전현무는 “남편이 ‘전현무 닮은꼴’로 화제던데?”라고 묻고, 이현이는 “그렇다. (남편도) 시츄 계열이다”라고 인정한다. 

 

그러면서 이현이는 남편과의 첫 만남 스토리도 터놓는데, 그는 “저를 포함한 모델 4명과 대기업 사원 4명이 만나 미팅을 했었다”고 떠올리더니 “그 자리에서 남편이 첫인상 선택에서 제일 예쁜 친구를 제치고 날 골랐다”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다. 하지만 이현이는 달달했던 시절과 180도 다른 권태기도 있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는 “둘째 아이를 낳고 (권태기가) 극심했다. 남편 베개를 막 때릴 정도였다”고 털어놓는다. 과연 이현이가 권태기를 어떻게 극복했을지, 그리고 이들이 찾아간 ‘숨은’ 정통 중국요리 맛집의 정체가 어떠할지는 9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 2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러브유, 설 명절 맞아 국적 초월한 온기 나눔
[메가경제=이준 기자] “한국에도 명절을 함께 보낼 가족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국내 거주 외국인과 다문화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설 명절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11일, 화합과 연대의 장인 ‘2026 지구촌 가족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행사를 열었다. 위러브유 성남판교지부에

2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3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