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신성, 신곡 '얼큰한 당신' 기습 발표... "국민 히트곡 탄생 목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4 11:07:2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트로트 가수 신성이 ‘안문숙의 오늘 라디오’에서 신곡 ‘얼큰한 당신’을 기습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신성이 신곡 '얼큰한 당신'을 기습 발표했다. [사진=안문숙의 오늘 라디오]

 

‘가습기 보이스’ 신성이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언제쩍 안문숙’에 업로드된 ‘안문숙의 오늘 라디오’에 출연해 음악과 인생에 관한 허심탄회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DJ 안문숙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신성은 “어린 시절 연기자와 모델을 꿈꾸다 트로트 가수로 재능을 찾게 됐다”라며, “‘불타는 트롯맨’에서 100명 중 2등을 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라는 비화를 전했다. 이어 “행사로 돈을 많이 버는 것보다는, ‘국민 히트곡’을 탄생시켜 명예를 얻는 게 가수로서의 목표”라며 원대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날 신성은 자신의 히트곡 ‘못 먹어도 GO’에 이어, “오는 4월 1일 ‘얼큰한 당신’이라는 신곡을 발매한다”라고 깜짝 발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생전 처음 들어보는 신박한 제목”이라는 안문숙의 박장대소가 이어진 가운데, 신성은 “국민가요 ‘찐이야’를 탄생시킨 작곡가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곡”이라며 “곡 제목처럼 귀에 꽂히는 멜로디와 가사가 특징”이라며 ‘얼큰한 당신’을 소개했다. 

 

더불어 신성은 “노래가 궁금하다”는 안문숙을 위해 즉석에서 ‘얼큰한 당신’의 후렴구를 들려주며 신곡을 ‘깜짝 스포’하기도 했다. 이때 신성은 갑작스럽게 진행된 라이브 무대에도 귀에 착 감기는 명품 가창력으로 쫄깃한 무대를 선사해, 정식 발매될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이와 함께 “현재 싱글”이라고 밝힌 신성은 ‘결혼 계획’을 묻는 안문숙의 질문에, “최근에서야 돈을 모으기 시작했다”라며 “미래의 배우자를 위해서라도 2~3년 정도 재테크를 하고 나서 결혼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런 남자가 알짜”라는 안문숙의 ‘극찬’을 받기도 한 신성은 마지막으로 “4월 1일 발매하는 ‘얼큰한 당신’ 많이 사랑해 달라”라는 인사와 함께 이날의 출연을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리테일, ‘자원순환의 날’ 국무총리표창 수상…ESG 경영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자원순환 활동 성과를 인정받아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은 5일 전북 김제시 김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7회 ‘자원순환의 날’ 기념행사에서 자원순환 실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2022년과 2023년에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한 데 이어 3년 연속 성과

2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3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