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피플러스의 화장품 브랜드 딘비, ‘K-Beauty Expo Vietnam 2025 ’ 참가… 베트남 시장 확대 본격화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6 09:13:1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코나피플러스(COONAPI PLUS)가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K-Beauty Expo Vietnam 2025 ’에 참가하며 베트남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KINTEX, KOTRA, 경기도 및 베트남 주요 전시 기관이 공동 주최하는 베트남 최대 규모의 미용 전문 박람회 중 하나로, 약 5,000㎡ 규모의 전시장에서 129여 개 국내외 기업이 참가했으며, 9500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코나피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바이오 테크놀로지 기반 브랜드 ‘딘비(DIINBI)’의 주요 제품들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딘비 퓨어 클리어 클렌징 워터’와 ‘딘비 퓨어 클리어 젤 클렌저’는 한국 시장에서 입소문을 타며 민감성 피부 전용 클렌징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특히 새롭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딘비 퓨어 브라이트닝 리얼 세럼’과 ‘딘비 PDRN 리페어 샷 세럼’ 역시 베트남 바이어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행사 기간 동안 딘비 제품을 높게 평가한 베트남 현지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소개하고, SNS 콘텐츠를 촬영하는 등 활발한 홍보 활동이 이어졌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신뢰도를 동시에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베트남 내 대형 마트 체인으로부터 입점 제안을 받았으며, 행사에 참가한 스웨덴과 인도 바이어들로부터도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전시를 통해 딘비는 베트남을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현재 딘비 제품은 베트남 현지 의사와 약사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30여 개의 ABC약국에 납품되어 유통되고 있다.

코나피플러스 대표 응오티번안(Ngo Thi Van Anh)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딘비 브랜드가 베트남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베트남을 중심으로 동남아시아 시장 전반으로 수출 네트워크를 넓혀가며, 민감성 피부를 위한 신뢰도 높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운용, 'KODEX 반도체 투자전략' 웹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삼성 KODEX 반도체 Super Day!’를 주제로 KODEX 반도체 투자전략 웹세미나를 6일 오후 6시에 'KODEX ETF'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웹세미나는 ‘치맥 회동’ 이후 세 거물의 만남이 의미하는 AI반도체의 시장 전망을 심층적으로 분석할 예정이다. 특히 복잡한

2

현대해상, 신담보 3종 배타적사용권 동시 획득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은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Q'의 고위험 임산부 집중치료실 입원 치료 급여금, 척추 전방전위증 진단과 '뉴하이카운전자상해보험'의 관절경 검사 지원비 등 총 3종 담보에 대해 배타적사용권 3개월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현대해상은 최근 증가하는 고위험 임신, 척추질환, 관절질환 등 생애주기별 의료비

3

LG생활건강, 2024 동반성장 최우수 등급 획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이 2024 동반성장지수 평가 ‘최우수’ 등급에 9회째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이는 국내 화장품·생활용품 업계에서 최다 기록이다. LG생활건강은 31일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24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고등급인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동반성장지수는 동반성장위원회가 매년 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평가해 5개 등급(최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