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배달특급서 새해 맞이 치킨 3천원 할인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2 09:22:5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이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을 통해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1월은 가족 식사나 소규모 모임 등으로 외식과 배달 이용이 함께 늘어나는 시기다. 브랜드 측은 이러한 시즌성 수요를 고려해 고객들에게는 외식비 부담을 낮춘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주에게는 공공배달앱을 통한 주문 활성화를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1일까지 운영되며, 경기도 내 배달특급에 입점한 누구나홀딱반한닭 가맹점 가운데 92개 매장이 참여한다. 최소 주문금액 1만79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의 할인이 적용되며, 할인 쿠폰은 2000매 한정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쿠폰이 모두 소진될 경우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배달특급 앱 내 누구나홀딱반한닭 전용 배너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으며, 후레쉬쌈닭, 바베큐쌈닭 등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치킨 메뉴를 장바구니에 담은 후 결제 단계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자동 차감되는 방식으로 적용된다. 조건을 충족할 경우 여러 차례 사용이 가능해 1월 한 달 동안 반복 이용할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 참여 매장 및 자세한 사항은 누구나홀딱반한닭 공식 홈페이지와 배달특급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공공배달앱의 낮은 수수료 구조를 바탕으로 한 상생 프로모션이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다. 배달특급은 중개 수수료를 1% 수준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본사가 할인 비용의 50%를 지원함으로써 가맹점의 비용 부담을 완화하는 구조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할인 혜택을, 가맹점은 수수료 부담 완화와 동시에 매출 증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이어지는 연말연시 모임과 가족 식사 수요를 고려해 공공배달앱과의 협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상생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유통 쏠림 속 NS만의 자리 확고히 구축하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2일 신년사를 통해 “2026년은 유통업계의 쏠림 현상이 더욱 심화되는 해가 될 것”이라며 “신선한 먹거리와 건강식품을 중심으로 NS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영역에서 확고한 제자리를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조 대표는 “기업 간 경쟁은 이미 성장 경쟁을 넘어 생존 경쟁의 국면에 접어들었다”며 “불확실성이

2

예스폼, 최신 법령 반영한 2026년 회사표준사규집 개정판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기업을 둘러싼 인사·노무 환경은 매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근로기준법을 비롯해 직장 내 괴롭힘 금지, 육아휴직과 가족돌봄 제도, 근로시간 관리 등 주요 제도가 지속적으로 개정되면서 사내 규정의 최신화 필요성도 함께 커지고 있다. 법 개정 내용을 반영하지 못한 사규는 기업 경영에 직접적인 위험 요인이 될 수 있다. 문서서식 전문 플

3

[신년사] 김진국 노랑풍선 대표이사 “창립 25주년 재도약 해로 만들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2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2026 병오년 신년회’를 개최하고 새해 경영 방향과 중점 추진 과제를 공유했다. 이날 신년회에는 고재경·최명일 회장을 비롯해 김진국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김진국 대표이사는 “지난해 글로벌 정세 불안과 여행 수요 변동성 확대로 경영 환경이 녹록지 않았다”며 “그럼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