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연말 선물 시즌 맞아 따뜻함과 실용성 갖춘 패딩 셋업 선봬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4 09:13:20
  • -
  • +
  • 인쇄
- 가을 스테디셀러 패딩 자켓에 팬츠 라인업 확충, ‘완성형 셋업’으로 재탄생
- 입체적인 퀼팅 디자인에 취향별 맞춤 코디 가능한 다양한 구성 가능해
- 뉴트럴 컬러의 고급스러운 무드에 실용성과 품격 갖춘 최고의 연물 선물로 제격
▲ ▲ 레드페이스 ‘패딩 셋업’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즌이 돌아왔다. 최근 계속되는 강추위에 실용적이면서도 품격 있는 선물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따뜻한 온기와 트렌디한 감각을 동시에 담은 ‘패딩 셋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셋업은 가을에 출시한 자켓에 호환되는 패딩 팬츠를 출시해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 구성이다. 기존 자켓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일의 확장을,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는 상·하의가 갖춰진 정성스러운 세트 구성을 제안함으로써 받는 이의 만족도까지 고려한 브랜드만의 감각적인 구성이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단순한 방한복의 용도를 넘어선 감도 높은 디자인이다. 각 상품의 패턴을 보면 흔한 가로형 퀼팅에서 벗어나, 리드미컬한 패턴을 적용해 입체감을 살렸다. 이는 시각적으로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충전재의 쏠림을 방지해 보온성을 고르게 유지하는 장점까지 갖췄다.

재킷은 경량성이 높은 상품으로 다양한 이너 혹은 아우터와 레이어드가 가능해 스타일 변주가 쉽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라운드형과 목깃이 있는 기본 스타일을 바탕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남성은 스포티한 블루종 스타일과 클래식한 카라 스타일을, 여성은 우아한 실루엣의 코트형 스타일을 추가 구성해 아웃도어부터 캐주얼까지 천차만별의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남/여 라이트 패딩 팬츠는 셋업의 완성도를 높이는 핵심 아이템이다. 자켓과 동일한 입체 퀼팅을 적용해 통일감을 주었으며, 넉넉한 컴포트 스트레이트핏을 적용해 움직임이 불편하고, 부해 보이는 패딩 팬츠의 단점을 해소했다. 허리 부분과 밑단에는 스트링을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밑단은 스트링을 통해 찬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차단할 수 있고, 취향에 따른 핏을 연출하기도 용이하다.

남성용은 블랙, 차콜, 네이비가 있으며, 여성용은 베이지, 버건디, 블랙으로 각 3 색상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여성용은 조거 형태의 라이트 패딩 조거 우먼 팬츠가 1 스타일 더 구성됐고, 색상은 베이지, 블랙, 핑크가 있다.

레드페이스의 패딩 셋업은 포근한 베이지부터, 고급스러운 버건디, 깊이감 있는 네이비 등 자연스러운 뉴트럴 컬러로 구성돼 선물 받는 이의 연령대나 취향에 구애받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상·하의 세트 구성으로 주는 이의 정성을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받는 이에게는 코디의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실용적인 선물이 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패딩 셋업은 시각적 통일감과 보온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라인업을 확장한 컬렉션”이라며, “소중한 분들을 위한 온기 가득한 연말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패딩이 주는 빈틈없는 따스함에 셋업이 선사하는 정돈된 실루엣까지 한 번에 선물할 수 있는 이 구성이 최고의 정답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가톨릭중앙의료원·강북삼성병원, 의료 마이데이터 ‘특수전문기관’ 지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건의료 분야에서 의료 마이데이터 활용을 위한 핵심 인프라인 ‘개인정보 관리 전문기관(특수전문기관)’ 지정이 본격화되고 있다. 가톨릭중앙의료원과 강북삼성병원이 잇따라 특수전문기관으로 선정되며, 의료 마이데이터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확대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가톨릭대학교 가톨릭중앙의료원은 최근 보건복지부로부터 보건의료 분야

2

[헬스 Talk] 일조량 줄어드는 겨울, ‘계절성 우울증’ 주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겨울철 일조량 감소와 활동량 저하는 우울 증상을 악화시키는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특히 계절 변화에 따라 우울감이 반복되는 ‘계절성 우울증’은 겨울철 주의가 필요한 정신건강 문제다.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국내 우울증 환자는 2020년 83만7808명에서 2024년 110만9300명으로 약 30% 이상 증가했다. 전문가들은 일조

3

365mc, 자원순환 ESG 행보…아름다운가게에 4000만원 전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가 자원순환과 환경 교육을 결합한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365mc는 지난 17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을 통해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4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폐의류 업사이클링 학교 벤치 설치 및 환경교육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