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만두 맛집 '쟈니덤플링'을 온라인으로 만나다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30 09:13:29
  • -
  • +
  • 인쇄
연구개발만 2년, 매장 오리지널 레시피를 그대로 재연 성공

이태원 만두 맛집 ‘쟈니덤플링’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더 이상 줄 서지 않고 맛볼 수 있다.

쟈니덤플링은 2007년 오픈해 블루리본 맛집으로 선정, 자갓서베이 상위권을 달성하며 수요미식회에 소개되는 등 미식가들의 입소문과 함께 꾸준한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이태원 대표 맛집이다.
 

▲사진 = 쟈니덤플링 제공

 

쟈니덤플링의 시그니처 메뉴인 반달군만두는 한쪽 면은 찌고 한쪽 면은 구워 '겉바속촉' 식감을 맛볼 수 있으며, 만두 가장자리에 붙은 바삭하고 고소한 날개 부분이 별미로 유명하다.

이번 온라인에 론칭하며 이태원 매장의 대표메뉴를 새우 반달군만두와 고기 반달군만두 2종으로 나눠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매장 고유의 맛은 그대로 가져오되 간편하게 보관하고 조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쟈니덤플링은 이태원 매장의 맛을 집에서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상품 제작/유통 전문 판매원 천일에프앤디와 함께 2년여의 연구 끝에 개발에 성공했다.

오리지널 레시피를 그대로 사용해 매장과 동일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했으며, 타제품에 비해 돼지고기 함량이 높고 고급 자연 원재료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쟈니덤플링, 천일에프앤디, 프레인핸스 3사 공동 기획 제작으로 출시하는 쟈니덤플링 온라인 제품은 오는 7월 2일 카카오메이커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되며, 초기 판매분에 한해서 배우 오정세와 이준의 목소리가 담긴 오디오 레시피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프레인핸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쟈니덤플링 온라인 론칭을 기념해 반달군만두 조리 후 날개를 인증하는 ‘날개 콘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26일부터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할인·상품권 혜택 확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26일부터 2026년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23일 이마트에 따르면 12월 26일부터 내년 2월 6일까지 총 43일간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물가 흐름 속에서 명절 소비 부담을 낮추기 위해 할인 폭과 상품권 증정 규모를 예년보다 크게 확대했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선물

2

세븐일레븐·SK하이닉스 협업 '허니바나나맛' HBM칩 3주만에 20만 개 판매
[메가경제=정호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SK하이닉스의 이종 산업 협업 상품이 출시 초기부터 높은 판매 성과와 화제성을 동시에 기록하고 있다. 23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출시한 SK하이닉스 협업 스낵 ‘허니바나나맛 HBM칩’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하며, 세븐일레븐 스낵 카테고리 매출 상위 3위권에 진입했다. 해당

3

스타벅스 '느린 우체통' 새해 소망 전하기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1년 뒤 엽서가 도착하는 ‘느린 우체통’을 통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전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올 6월 제주세화DT점을 시작으로 우정사업본부와의 협업 하에, 현재 10개 매장에서 느린 우체통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이 매장에서 엽서를 받아 작성해 느린 우체통에 넣으면 1년 뒤 기재된 주소로 무료 배송받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