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프랜즈 원사이즈 양말, ‘이구키즈 성수점’에서 실용성과 감성 모두 잡았다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2 09:26:0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유아동 패션 브랜드 폴프랜즈㈜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유아동양말 브랜드 ‘폴프랜즈(PAUL FRENZ)’가 ‘29CM 키즈’ 성수점 입점과 동시에 선보인 양말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사진= 29CM키즈 제공

폴프랜즈의 ‘원사이즈 양말’은 아이의 성장 전 과정을 고려한 실용적인 설계로 주목받고 있다. 한 사이즈로 구성된 디자인은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장기간 착용이 가능해 경제적이며, 감각적인 컬러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이구키즈는 아이의 첫 취향을 발견할 수 있는 고감도 키즈 셀렉트샵으로 주목받고 있다. 부모 세대의 감도 높은 취향과 안목으로 고른 브랜드와 제품을 큐레이션하여, 패션을 넘어 키즈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경험을 제공한다.

폴프랜즈는 매 시즌 자연과 일상에서 영감을 받은 스토리텔링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아이들이 스스로 신기 쉽고 오래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는 제품을 지향한다. 이러한 철학은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 부모들의 취향과 실용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며, 최근에는 선물용 아이템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폴프랜즈 관계자는 “이구키즈 성수점에서 선보인 폴프랜즈 양말은 출시 이후 꾸준히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아이의 성장과 스타일을 모두 고려한 ‘실용적인 감성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품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글로벌 정식 론칭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가 22일 글로벌 정식 론칭을 실시하고 본격적인 세계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특히, 어제 정오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이후 하루만에 미국, 일본, 한국, 대만, 홍콩, 캐나다, 싱가폴, 마카오 등 8개국에서 애플 앱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게임 순위 1위에 등극하기도 하

2

하나은행, '2025 부동산 投:語(투:어)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21일과 23일 양일 간 자산가 고객 60여명을 초청해 ‘투자를 말하다, 2025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하나은행의 '부동산 투어 세미나'는 자산관리를 담당하는 하나더넥스트본부 소속 부동산 전문위원들이 자체적으로 선정한 투자 유망지역을 VIP고객과 함께 소그

3

우리銀, ‘살롱 드 원더라이프’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을 위한 오프라인 커뮤니티 ‘살롱 드 원더라이프(Salon de WONDER LIFE)’를 21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열고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살롱 드 원더라이프’는 은행이 단순한 금융 거래 장소를 넘어 고객의 삶과 함께하는 시니어 전용 라이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전략적 거점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