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5월 최고 판매는 어린이날"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31 09:20:07
  • -
  • +
  • 인쇄
가정의달 기념 다양한 이벤트 전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가정의달인 5월 한달 중 어린이날에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사진 = bhc치킨 제공

 

가정의 달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 bhc치킨은 5월 한달 동안 어린이날(5일)에 이어 어버이날(8일), 스승의날(15일) 순으로 매출이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고 밝혔다.

성년의날(17일)은 일주일 중 다소 주문량이 낮은 월요일에도 불구하고 전주 동일 대비 약 25% 상승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여파로 외식보다는 가정에서 가족과 함께 배달음식을 즐기려는 사람이 늘어나고 상반기 마지막 공휴일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증가해 모두가 선호하는 치킨의 주문량이 늘어난 것으로 보고 있다.

bhc치킨은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어린이날에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연령대와 상관없이 모두가 즐기는 메뉴라는 점과 어린이날엔 역시 치킨이라는 공식을 입증한 셈”이라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다양한 메뉴 개발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정의 달에 가장 많이 팔린 메뉴는 bhc치킨의 베스트 메뉴인 ‘뿌링클’로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뒤이어 닭 날개와 다리 부위로 구성된 부분육 메뉴인 ‘콤보 시리즈’와 치킨의 대명사인 ‘후라이드’가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bhc치킨의 콤보 시리즈는 먹기 편한 부분육으로 구성돼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메뉴로 골드킹, 레드킹, 뿌링클 등 5종 구성.

콤보 시리즈는 지난해 출시 이후 판매량이 1000만개를 돌파했으며 올해도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프레미아, 신입 승무원 첫 나눔으로 따뜻한 비행 시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의 신입 객실승무원들이 첫 공식 활동으로 보육원 봉사에 나서며 따뜻한 비행의 첫걸음을 시작했다. 에어프레미아는 최근 서울 강서구 소재 ‘지온보육원’에서 신입 객실승무원 약 23명이 참여한 가운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다가오는 겨울을 앞두고 선풍기 청소, 놀이물품 세척, 창틀 청소 등 아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을 쾌

2

강원랜드, 세계 최초 AI 기반 ‘카운트룸 자동화 로봇시스템’ 본격 가동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는 지난 9월부터 세계 최초로 AI와 로봇 기술을 결합한 ‘카지노 카운트룸 자동화 로봇시스템’을 도입해 2개월의 안정화 과정을 거쳐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7일 밝혔다.이번 시스템은 슬롯머신과 게임 테이블에서 수거된 현금을 로봇이 자동 회수해 이송·계수·검사·포장까지 수행하는 첨단 설비다. 이를 통해

3

한국마사회, 자체 개발 DNA 검사기술로 말산업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 도핑검사소는 전라남도교육청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에서 열린 ‘2025년 대한수의학회 추계국제학술대회’ 한국말수의사회 심포지엄(Symposium 16)에서 경주마 친자감정 검사법 최적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연구는 경주마 혈통 관리의 과학적 신뢰도 제고와 해외 상용기술 의존 탈피, 그리고 국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