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5월 마지막 날 '31 홈런데이'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31 09:24:22
  • -
  • +
  • 인쇄
매장 방문 혹은 배달시 사이즈 업그레이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5월의 마지막 날 홈런처럼 시원한 혜택을 제공하는 ’31 홈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SPC그룹 제공

 

31일 단 하루 동안 매장에서 패밀리 사이즈 구매시 하프갤론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해주는 행사다.

최근 배달 주문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해피앱과 배달앱 등을 통한 배달 주문시 5월 31일부터 6월 3일까지 총 4일간 31 홈런데이와 동일한 사이즈업 혜택도 선사한다.

배스킨라빈스는 31일 매장에서 간편하게 골라 구매할 수 있는 ‘레디팩’ 3개 구매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레디팩은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1종을 한통 가득 담은 제품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인기가 좋다.

이외에도,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쿠폰 이벤트를 운영한다.

매장에서는 31 홈런데이 또는 레디팩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쿼터 4000원 할인 영수증 쿠폰을, 해피앱에서는 시크릿 홈런 쿠폰을 제공한다.

시크릿 홈런 쿠폰은 31일 하루 동안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이스 홈런볼 케이크’ 무료 제공 ▲케이크 4000원 할인 ▲싱글레귤러 1+1 등 총 7가지 혜택 중 한 개가 랜덤으로 당첨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짜릿한 홈런처럼 시원한 혜택이 가득한 배스킨라빈스의 ’31 홈런데이’로 즐겁게 5월을 마무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