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또 기록 세웠다… ‘5만 3천 명’ 결혼 성공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6 10:02:11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결혼 회원 5만 3천 명을 배출하는 또 하나의 기록을 세웠다.

 

 

결혼정보회사가 더 이상 특정 연령대에 국한된 서비스가 아닌, 다양한 연령층이 선택하는 만남 방식으로 확장되고 있는 흐름 속에서 나온 성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최근 결혼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면서, 체계적인 매칭과 관리 시스템을 갖춘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듀오는 이러한 변화 속에서 자체 개발 매칭 시스템인 ‘DMS(Duo Matching System)’와 전문 커플매니저 2명이 1명의 회원을 전담 관리하는 ‘2 in 1 매칭 시스템’을 통해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3만6000여 명 이상의 활동 회원 풀(당구)을 확보하고 있어, 만남의 지속성과 선택 폭 측면에서도 안정적인 구조를 갖췄다는 평가다. 듀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유 회원 수와 결혼으로 이어진 누적 사례 수를 주 단위로 투명하게 공개하며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관계자는 “결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지속적으로 혼인 건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이 같은 흐름에 맞춰 보다 안정적인 만남 환경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1

원광디지털대, 한국주택금융공사 협약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26일 한국주택금융공사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주택금융의 안정적 공급을 통해 국민 주거복지 증진과 금융시장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2004년 설립된 금융위원회 산하 공공기관으로, 국민 복지증진과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주택금융공사 소속 임직원은 원광

2

삼성전자, 'AI 일상 동반자'로 전시 패러다임 전환…'CES 2026'서 새 비전 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가 내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6에서 전시 패러다임을 과감히 전환하며 인공지능(AI) 기반 초연결 생태계를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이번 CES에서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VCC)가 아닌, 윈 호텔(Wynn Las Vegas)에 별도의 대규모 단독 전시관을 마련하고, ‘더 퍼스트룩(

3

애경산업,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애경산업이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Loevita)’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기능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애경산업은 26일 로에비타 론칭을 공식화하고, 비타민 연구를 기반으로 성분의 효능과 안정성, 흡수력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로에비타는 ‘피부 본질에 집중하다’를 브랜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