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로우로우'와 콜라보한 스포츠 가방 컬렉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2 10:31:4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트립 웨어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한 스포츠 가방 컬렉션을 공개했다.


토탈 스포츠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리복과 트립 웨어 브랜드 로우로우의 만남은, 최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이 확산됨에 따라 운동 가방으로 익숙했던 더플백과 짐색이 데일리 가방으로 진화한 데에서 시작됐다.

▲ 리복, '로우로우'와 콜라보한 스포츠 가방 컬렉션 출시


리복 관계자는 “바쁜 시간을 쪼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한다는 뜻의 ‘헬시 플레저’ 열풍이 불면서 스포츠, 아웃도어 관련 아이템을 일상 패션과 믹스 매치하는 것이 새로운 트렌드”라며 “의도적으로 꾸민 느낌이 아닌 편하고 자연스러운 감성을 추구하는 요즘 젊은 고객들 사이에서 스포티한 패션에 무심하게 걸친 더플백, 짐색이 데일리 룩의 완성으로 뜨고 있다”고 말했다.

오늘(12일) 공개된 리복과 로우로우의 콜라보 가방은 ▲지퍼 더플백 ▲스트링 더플백 ▲스트링 짐 색, 총 3종이며 각각 블랙, 네이비, 핑크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소재는 물방울을 가볍게 튕겨낼 수 있는 발수 나일론으로,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지퍼 더플백’은 탈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숄더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고 직사각형 모양으로 넓게 열려 운동용 신발이나 텀블러 등 부피가 큰 물건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스트링 더플백’은 스트링을 당기고 풀며 쉽게 여닫을 수 있고 한 손으로 들었을 때 끈이 온전히 포개지는 형태다. ‘스트링 짐 색(gym sack)’은 끈으로 여미는 주머니 형태의 가방으로 볼륨감 있는 어깨 패드가 있어 안정감 있게 착용 가능하다.

리복과 로우로우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이들의 마음 속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신규 캠페인도 공개했다. 캠페인 주제는 “내면을 쌩쌩하게, INNER RAW”로,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생생한 내면의 소리에 집중하는 태도를 ‘INNER RAW’라 표현했다.

 

전 피겨 국가대표 상비군이자 현 운동선수전문 필라테스 강사 및 스포츠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권예나, 과거 MBC ‘무한도전’ 에어로빅 특집에 등장해 ‘염마에’로 주목 받은 에어로빅 강사 ‘염정인’과 함께 한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리복과 로우로우 SNS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은 리복과 로우로우 공식 온라인스토어, LF몰, 29CM, 리복 롯데월드몰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동성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헬시 플레저 열풍과 함께 최근 스포츠, 아웃도어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리복은 ‘토탈 스포츠 브랜드’로의 포지셔닝을 성공적으로 굳히는 중이다. 리복의 올해 매출은 전년 대비 30% 상승세를 기록 중이며, 다양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트렌디한 콜라보도 활발히 이어가며 새로운 고객을 유입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