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로우로우'와 콜라보한 스포츠 가방 컬렉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2 10:31:4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트립 웨어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한 스포츠 가방 컬렉션을 공개했다.


토탈 스포츠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리복과 트립 웨어 브랜드 로우로우의 만남은, 최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이 확산됨에 따라 운동 가방으로 익숙했던 더플백과 짐색이 데일리 가방으로 진화한 데에서 시작됐다.

▲ 리복, '로우로우'와 콜라보한 스포츠 가방 컬렉션 출시


리복 관계자는 “바쁜 시간을 쪼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한다는 뜻의 ‘헬시 플레저’ 열풍이 불면서 스포츠, 아웃도어 관련 아이템을 일상 패션과 믹스 매치하는 것이 새로운 트렌드”라며 “의도적으로 꾸민 느낌이 아닌 편하고 자연스러운 감성을 추구하는 요즘 젊은 고객들 사이에서 스포티한 패션에 무심하게 걸친 더플백, 짐색이 데일리 룩의 완성으로 뜨고 있다”고 말했다.

오늘(12일) 공개된 리복과 로우로우의 콜라보 가방은 ▲지퍼 더플백 ▲스트링 더플백 ▲스트링 짐 색, 총 3종이며 각각 블랙, 네이비, 핑크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소재는 물방울을 가볍게 튕겨낼 수 있는 발수 나일론으로,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지퍼 더플백’은 탈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숄더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고 직사각형 모양으로 넓게 열려 운동용 신발이나 텀블러 등 부피가 큰 물건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스트링 더플백’은 스트링을 당기고 풀며 쉽게 여닫을 수 있고 한 손으로 들었을 때 끈이 온전히 포개지는 형태다. ‘스트링 짐 색(gym sack)’은 끈으로 여미는 주머니 형태의 가방으로 볼륨감 있는 어깨 패드가 있어 안정감 있게 착용 가능하다.

리복과 로우로우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이들의 마음 속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신규 캠페인도 공개했다. 캠페인 주제는 “내면을 쌩쌩하게, INNER RAW”로,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생생한 내면의 소리에 집중하는 태도를 ‘INNER RAW’라 표현했다.

 

전 피겨 국가대표 상비군이자 현 운동선수전문 필라테스 강사 및 스포츠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권예나, 과거 MBC ‘무한도전’ 에어로빅 특집에 등장해 ‘염마에’로 주목 받은 에어로빅 강사 ‘염정인’과 함께 한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리복과 로우로우 SNS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은 리복과 로우로우 공식 온라인스토어, LF몰, 29CM, 리복 롯데월드몰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동성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헬시 플레저 열풍과 함께 최근 스포츠, 아웃도어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리복은 ‘토탈 스포츠 브랜드’로의 포지셔닝을 성공적으로 굳히는 중이다. 리복의 올해 매출은 전년 대비 30% 상승세를 기록 중이며, 다양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트렌디한 콜라보도 활발히 이어가며 새로운 고객을 유입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헬스 TALK] 망막혈관폐쇄 환자 10년 새 66% 급증…고혈압·당뇨 유병률 증가 영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망막혈관폐쇄 환자가 최근 10년간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혈압과 당뇨병, 고지혈증 등 만성질환 유병률이 높아지면서 발병 위험이 커진 영향으로 풀이된다.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망막혈관폐쇄로 진료를 받은 환자 수는 2013년 4만8953명에서 2023년 8만1430명으로 10년 새 약 66% 증가했다. 망막혈관폐쇄는

2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2025 관광혁신상' 수상 기념 굿즈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이 글로벌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 그룹의 ‘2025 관광혁신상’ 수상을 기념해 별마당 도서관의 공간 경험을 담은 특별 굿즈를 선보인다. 30일 스타필드에 따르면 이번 굿즈는 별마당 도서관을 찾은 국내외 방문객들이 도심 속 열린 문화 공간에서의 경험과 영감을 일상 속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머그컵

3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 지역사회와 동행 '사회공헌' 활동 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2025년 한 해 동안 부산과 순천 등 주요 전시장이 위치한 지역사회를 중심으로 지역 특성과 계절적 환경을 반영한 연중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회와의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30일 한성모터스에 따르면 부산 수영구청과 12년간 이어온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한성모터스는 올해 폭염 취약계층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