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현, 단독 콘서트 '나의 노래가 필요한 너에게 - 봄' 성료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2 10:34:27
  • -
  • +
  • 인쇄
▲사진=에이치오이엔티 제공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가수 이영현이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영현은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SOL 트래블홀에서 단독 콘서트 '나의 노래가 필요한 너에게 - 봄'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지난 2021년 개최했던 동명 콘서트를 시작으로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이번 공연은 게스트 없이 이영현만의 목소리로 온전히 채워지며 깊은 감동을 안겼다.

 

'FLY HIGH'로 공연의 시작을 알린 이영현은 △'JUST LOVE' △'눈 먼 사랑' △'DEAR. Love of My Heart' △'체념' △'체념 후' △'평범한 하루' △'내게 올래' △'STAR' 등 자신의 대표곡부터 지난해 발매한 정규 앨범 수록곡까지 열창했고 앙코르 무대로 히트곡 '연'을 부르며 대미를 장식했다.

 

이번 공연에서도 공연 전 팬들의 사연을 미리 모집하고 사연에 맞는 노래를 불러주는 '관객 맞춤형 공연'은 이어졌다. 이영현은 각 회차마다 자신의 강점인 발라드는 물론 데이식스의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비롯해 △'오래된 노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가창, 자신만의 명품 보컬로 곡을 소화하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했다.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이영현은 소속사를 통해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마주할 때마다 제가 좋은 에너지를 많이 받는 것 같다. 공연을 즐기는 모습은 물론 진심으로 저를 응원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감동을 받는다. 꾸준히 좋은 음악과 멋진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매출 19%↑·영업익 4.5배 급증…스포츠 상품화 ‘폭발적 성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스포츠 상품화 사업 성장에 힘입어 외형과 수익성을 동시에 끌어올렸다.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형지엘리트의 제25기 반기(2025년 7~12월·6월 결산법인) 연결 기준 매출액은 88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했다. 전년 대비 142억원 늘어난 규모다. 영업이익은 7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

2

“설 연휴 비행기 타면 유과 드려요”… 파라타항공, 전 노선 깜짝 감사 이벤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설 연휴를 맞아 전 노선 탑승객 대상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라타항공은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국내선 및 국제선 전 항공편에서 모든 탑승객에게 감사 메시지 카드와 전통 한과 ‘유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항 이후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와 설 명절을 맞아 승객의 안녕을 기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3

티웨이항공, 모든 승객 대상 겨울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전 탑승객을 대상으로 겨울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월 28일까지 유럽 대표 투어·액티비티 플랫폼 GetYourGuide와 제휴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이벤트 페이지 내 전용 링크를 통해 겟유어가이드 상품을 예약할 경우, 별도 쿠폰 입력 없이 자동으로 10% 할인 혜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