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2’에 등장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9 11:09:51
  • -
  • +
  • 인쇄

 

▲ 흑백요리사2 (출처: 넷플릭스 제공)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자사 제품이 셰프들이 사용하는 쿡웨어로 등장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6일 첫 공개된 흑백요리사2는 요리 미션을 둘러싼 긴장감과 셰프들의 열정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휘슬러코리아는 제한된 시간 안에 요리를 완성해야 하는 극한의 환경에서 셰프들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최상의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자사의 프리미엄 제품을 지원했다.

△노보그릴 엠보싱 바닥과 쿡스타 바닥 설계를 적용해 그릴에서 조리한 듯한 효과와 높은 열 효율로 한·중·일·서양식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솔라임 냄비와 압력솥’ △시그니처 밸브로 섬세한 압력조절이 가능해 식재료 본연의 풍미와 식감을 살리고, 대용량 요리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비타빗 프리미엄 압력솥’ △마스터 셰프들과 공동 개발하고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셰프 퀄리티를 그대로 구현한 ‘오리지널 프로피 컬렉션 냄비’ △카보런덤 코팅으로 다이아몬드에 버금가는 단단함을 갖춰 프라이, 볶음, 튀김 요리뿐만 아니라 노오븐 디저트까지 폭넓은 조리가 가능한 ‘아다만트 팬’까지, 최고의 셰프들이 주방에서 사용하는 제품들이 총출동했다.

휘슬러코리아 이경우 대표는 “흑백요리사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짧은 조리 시간과 까다로운 미션 속에서 셰프들의 퍼포먼스를 뒷받침하는 것이 프리미엄 쿡웨어의 역할인 만큼, 이번 시즌에서도 휘슬러 제품을 활용한 멋진 요리가 많이 소개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