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인화, 새 둥지 아이윌미디어 "전폭적인 지원"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2 11:12:0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전인화가 새 소속사로 아이윌미디어에 둥지를 튼다. 

 

아이윌미디어는 12일 "전인화와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자신만의 색깔을 지닌 배우인 만큼 더 좋은 모습으로 대중을 찾아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 전인화. [사진=아이윌미디어]

 

아이윌미디어는 '낮에 뜨는 달', '일당백집사', '황금가면' 등 다수의 드라마와 OST 등을 제작해 온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다. 아이윌미디어는 콘텐츠 제작과 매니지먼트 분야까지 영역을 확장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발돋움 중이다.

 

전인화는 드라마 '오! 삼광빌라!', '내 딸, 금사월', '전설의 마녀', '제빵왕 김탁구', '여인천하'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시청률 보증수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전인화는 고급스럽고 기품 있는 외모로 지고지순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역할부터 실생활에 밀접하게 닿아 있는 역할까지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전인화는 추후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과 만날 계획이다. 과연 그가 아이윌미디어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중앙대 ‘첨단공학관’건립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16일 중앙대학교와 ‘첨단공학관 건립’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1997년 중앙대학교에 지점을 개설한 이래 2008년부터는 주거래은행으로 협력해왔으며, 본교와 안성캠퍼스, 중앙대병원 등 3곳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진완 우리은행장과 박상규 중앙대학교 총장을

2

더 플라자, 시그니처 디퓨저 앞세워 매출 견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 플라자의 자체 브랜드(PB) 상품이 시그니처 향기 제품을 중심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호텔 대표 상품인 디퓨저 판매량은 전년 대비 올해 20% 뛰었다. 특히 40ml 소용량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았다.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는 ‘스몰 럭셔리’ 트렌드가 반영됐다. 호텔에서의 고급스러운 경험을 일상에서도 누리려는

3

비상교육-KOICA, 베트남 공교육 디지털 전환 협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한국국제협력단(KOICA)이 추진하는 포용적 비즈니스 솔루션(Inclusive Business Solution, IBS) 프로그램의 파트너 기업으로 재선정돼 ‘AI-Powered EdTech Platform을 활용한 베트남 중·고교 한국어 교육 및 디지털 교육 전환 지원 사업’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IBS 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