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쿠션’ 굿즈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0 11:28:18
  • -
  • +
  • 인쇄
13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파리바게뜨가 새해를 맞아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를 활용한 쿠션 굿즈를 한정 출시하, 오는 13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인기 캐릭터 춘식이가 호랑이 탈을 쓴 모습을 입체적으로 구현한 쿠션이다. 최근 출시된 ‘라이언 복돌이 케이크’의 출시를 기념해 춘식이의 친구이자 주인인 라이언 캐릭터를 응원하러 나왔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 파리바게뜨 ‘춘식이 어흥쿠션’ [SPC 제공]]

 

파리바게뜨는 오는 13일까지 카카오프렌즈 제품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 시 ‘춘식이 어흥쿠션’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10일 오전 9시 30분부터 ‘해피오더앱’에서 접속 가능하며 오는 19일 이후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선착순 판매로 준비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현장 판매는 사전 예약 기간 이후 오는 18일부터 소진 시까지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임인년 호랑이해를 맞아 춘식이를 호랑이 콘셉트로 꾸민 쿠션 굿즈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