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커플' 공유X김고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신규 캠페인 공개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6 13:49:30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올 여름을 맞이하여 2023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

 

▲ 사진: 디스커버리

 

이번 캠페인은 디스커버리의 간판 모델인 배우 공유와 지난 4월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고은이 함께했다. 두 사람은 K-드라마 화제작으로 꼽히는 ‘도깨비’의 주연을 맡아 연기 합을 맞춘 바 있다.

디스커버리 23SS 썸머 시즌 캠페인은 배우 공유와 김고은이 각각 다양한 프리미엄 야외 활동 속에서 작지만 소중한 발견을 경험하고 배우의 자리에서도 자신감과 즐거움을 이어가면서 한걸음 더 나아간다는 스토리다.

이러한 캠페인 스토리를 바탕으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일상 속 소중한 발견을 통해 어제보다 더 나은 모습으로 삶을 즐길 수 있다’는 브랜드 고유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업계를 선도하는 디스커버리는 배우 공유와 김고은의 만남을 통해 새롭고 프리미엄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공개된 여름 시즌 신제품과 함께 더욱 시원하고 활기찬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스커버리 2023 신규 캠페인에서 배우 공유와 김고은이 착장한 래쉬가드, 그래픽티셔츠, 카고반바지, 여성여름바람막이 등의 여름 시즌 신상 제품들은 디스커버리 온라인 공식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y, 주 단위 건강관리 시대 연다...‘브이푸드 위클리’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브이푸드 위클리 3종(△브이푸드 위클리 올인원 △브이푸드 위클리 스킨핏 △브이푸드 위클리 컷앤핏)’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브이푸드 위클리는 7일 단위 포장으로 부피가 작아 가정, 사무실에서 보관이 용이하며 구매 전환이 쉬운 제품이다. 프레시매니저 정기배송으로 꾸준한 건강관리도 가능하다. 신제품 3종은 한 팩으로 건강

2

오뚜기,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하이-올레익(High-Oleic) 땅콩만을 엄선해 사용했다. 맛은 2가지로 구성했다. 크런치(Crunchy)는 땅콩의 식감을 살려 씹는 재미와 진한 고소함을 더했고, 스무스(Smooth)는 알갱이 없이 부드러운 질감으

3

한솥 x 서울대, 청년 아이디어 담은 ‘창의 레시피 공모전’ 최종 결선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솥도시락은 지난 8일 서울대학교와 공동 주최한 ‘창의 레시피 공모전’ 최종 결선을 한솥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한솥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청년 세대의 창의성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감각을 실무와 연결해 사회적 가치 실현과 외식산업 발전을 함께 도모하고자 서울대학교와 공동으로 마련됐다. 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