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한 홈뱅크'고객 맞춤형 개편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1-04 13:51:16
  • -
  • +
  • 인쇄
장성규, 장예원 등 전문 방송인 채널
다양한 금융정보 관련 콘텐츠 추가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신한은행은 TV를 이용해 화상상담으로 은행업무를 처리하고, 다양한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신한 홈뱅크'를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TV를 이용해 화상상담으로 은행업무를 처리하고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신한 홈뱅크'를 개편했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 홈뱅크'는 신한은행이 은행 업무시간 중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고자 작년 5월 KT와 협업해 시작한 뱅킹서비스(KT 지니TV 채널 777)다.

 

신한은행은 이번 개편을 통해 '신한 홈뱅크'의 화상상담 서비스 시간을 늘리고 고객들에게 필요한 금융정보 콘텐츠들을 추가했다.

 

기존에 화상상담 서비스 시간이 영업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였으나 토요일, 공휴일 포함 36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로 확대했다. 화상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신한 SOL뱅크, 카카오톡, 네이버 등의 채널을 통해 '신한 홈뱅크' 상담예약을 등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시간에 TV로 편안하게 금융상담을 할 수 있다.

 

기존에 화상상담 서비스 시간이 영업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였으나 토요일, 공휴일 포함 36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로 확대했다. 화상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신한 SOL뱅크, 카카오톡, 네이버 등의 채널을 통해 '신한 홈뱅크'상담예약을 등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시간에 TV로 편안하게 금융상담을 할 수 있다.

 

아울러 신한은행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연말까지 대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 홈뱅크' 화상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선착순 400명과 화상상담 리뷰 고객 중 의견이 선정된 고객 100명에게 지니TV 쿠폰 1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바쁜 일상 때문에 은행 업무를 보기가 어려운 고객들이 365일 편안하게 금융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개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피드백을 통해 서비스를 더욱 개선하고 향후 'AI 뱅커'와 상담사를 동시에 운영하는 등 24시간 은행 업무가 가능할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