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놉티, 준오헤어와 ‘Unlimited Inner Beauty’ 캠페인 진행… 뷰티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제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2 14:09:2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콜라겐 전문 브랜드 레놉티(Renopti)가 국내 최대 헤어 미용 브랜드 ‘준오헤어’와 손잡고 ‘Unlimited Inner Beauty’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뷰티와 헤어를 아우르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안하며, 고객들에게 내적 건강과 외적 아름다움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첫째, ‘Welcome to Wellness’ 프로그램을 통해 준오헤어 방문 고객 전원에게 ‘레놉티 X 준오헤어 웰컴티’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둘째, ‘Premium Membership Gift’ 혜택으로 준오헤어 회원권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레놉티 프리미엄 트라이얼 키트’가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캠페인 참여 지점은 준오헤어 압구정로데오 1호점, 압구정로데오 2호점, 가든도산점이다.

레놉티 관계자는 “뷰티와 헤어를 아우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레놉티와 준오헤어가 제안하는 새로운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내면의 건강과 외면의 스타일로 온전한 아름다움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콜라겐 전문 브랜드 '레놉티'는 고함량 콜라겐 제품 '시너업콜라겐' 및 리포좀 글루타치온 '시너업글로우'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