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JW 앤더슨과 손잡고 2026 SS 컬렉션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1 14:05:0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유니클로가 오는 27일 디자이너 조나단 앤더슨(Jonathan Anderson)과 협업한 ‘2026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UNIQLO and JW ANDERSON)’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브리티시 프레피 스타일을 기반으로 위트 있는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심플한 캠퍼스 룩 연출을 위해 자연스러운 레이어링과 생동감 있는 컬러 포인트를 강조했으며, 브리티시 수상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아 기능성 요소도 강화했다.

 

▲ [사진=유니클로]

아이템 구성은 클래식과 모던의 조화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여성용 옥스포드 셔츠는 쇼트 슬리브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해 짧은 기장과 박시한 실루엣으로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옐로우와 핑크를 포함해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남성용 카고 쇼츠는 코튼 린넨 트윌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빈티지 워크웨어에서 착안한 집업 블루종은 젠더리스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에센셜 아이템을 통해 봄·여름 시즌 스타일링 확장도 제안한다. 내구 발수 기능을 갖춘 여성용 윈드 블록 쇼트 파카는 밑단 조절 장치를 적용해 실루엣 조절이 가능하며, 여성용 배기 진은 시즌에 어울리는 내추럴 컬러로 선보인다. JW 앤더슨 로고를 적용한 남성용 드라이 피케 폴로 셔츠는 20가지 컬러, 디자이너 티셔츠는 10가지 컬러로 구성돼 선택 폭을 넓혔다.

 

조나단 앤더슨은 “전통적인 브리티시 프레피 스타일에 새로운 해석을 더해 봄·여름 특유의 산뜻함과 생동감 있는 컬러로 컬렉션의 개성을 표현했다”며 “옥스포드 셔츠와 블루종 같은 클래식 아이템과 파카, 쇼츠 등 시즌 아이템이 조화를 이룬다”고 말했다.

 

2026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컬렉션은 2월 27일부터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제품은 상이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해상, 베트남 유학생 대상 ‘국내외 통합보장 설루션’ 구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은 베트남 유학생의 안전한 한국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재한베트남유학생총회와 ‘단체보험 가입 및 통합 보장 체계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협약식은 지난 9일 주한 베트남 대사관에서 열렸으며, 유영철 현대해상 기업영업2본부장 상무와 응우옌 쩐 훙 VSAK 회장, 부호 주한베트남대사가 참석

2

S-OIL, 설 앞두고 5000만원 후원…'사랑의 떡국'으로 지역 나눔 실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11일 서울 마포구에 있는 염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누기’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S-OIL은 기부금 5000만원을 해당 복지관에 후원하고, 임직원 봉사자 약 40명이 참여해 저소득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떡국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생필품과 식료품으로 구성된 설 선물 꾸러미를 포

3

KB금융, '보이스피싱·신종 스캠 예방 영상' 송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경찰청과 함께 설 명절 전후 급증하는 보이스피싱과 신종 스캠 범죄로부터 국민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대국민 예방 활동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KB금융은 전국 840여 개 KB국민은행과 KB증권 영업점 객장TV와 디지털 디스플레이, 주요 계열사의 SNS 채널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송출한다.이번 송출 영상은 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