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인 신제품 ‘루트인 올레샷’, 출시 직후 와디즈서 조기 완판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4:22:4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간편한 건강 루틴 브랜드 루트인(ROOTIN)은 신제품 ‘루트인 올레샷’이 와디즈에서 조기 완판됐다고 16일 밝혔다.

 


‘루트인 올레샷’은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을 계량해 섭취하는 현대인들의 루틴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별도 계량할 필요 없이 1포에 엄선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과 레몬 오일, MCT 오일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공복 섭취에도 속 쓰림을 줄이기 위해 레몬즙 대신 레몬오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루트인 올레샷’은 270만 포 이상 판매되며 소비자 선택을 받은 ‘루트인 크런치’에 이은 신제품인 만큼 공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당시 펀딩 시작 20분 만에 1억 원을 돌파했으며 하루 만에 약 2억7000만 원을 기록한 데 이어 최종 펀딩 금액 4억5000만 원으로 조기 마감했다. 루트인은 오는 26일 오전 11시부터 다양한 혜택과 함께 앵콜 펀딩을 이어간다.

루트인 관계자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루트인 올레샷’은 제품이 가진 편의성과 특장점이 만나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이어지게 됐다”라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유통 채널에 입점시키며 판매 채널을 넓혀갈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븐일레븐,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인증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 운영사 코리아세븐(대표 김홍철)이 업계 최초로 고용노동부 · 교육부 등이 공동 주관하고 인증하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이하 Best HRD)'에 선정됐다. 'Best HRD 인증'은 능력 중심의 채용과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지속적 노력을 기울이는 기업 및 공공기관을 선정해 인증하는 제

2

아시아브랜드연구소, ‘K-브랜드지수’ 경상도 지자체장 TOP10 발표…김장호 구미시장 1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경상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김장호 구미시장이 선정됐다고 17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3

한강버스와 함께 즐기는 BBQ, 5개 선착장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18일 정식 운항에 들어가는 ‘한강버스’의 주요 선착장 5곳에 매장 오픈을 마치고 본격적인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BBQ는 앞선 7월, 잠실과 여의도 선착장에 첫 매장을 선보인 데 이어 8월에는 뚝섬과 압구정에도 문을 열었다. 9월 망원 선착장 매장까지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한강버스의 전면 운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