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새벽 산행 추위 막아줄 방한용품 선보여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9 14:43:32
  • -
  • +
  • 인쇄
레드페이스, 새해 일출 추위 막아 줄 방한용품 선보여
패딩 슈즈부터 바라클라바, 멀티프, 귀마개 4종으로 구성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 눈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새해가 코 앞으로 다가온 만큼 일출 산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새벽 시간의 산은 급격한 기온 저하와 칼바람이 동반되는 만큼, 철저한 방한 대책이 필수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일출 산행 추위를 덜어 줄 작지만, 확실한 방한용품을 선보였다.

 

▲ 레드페이스 ‘방한용품’

이번 라인업은 일출 산행의 극한 환경에서도 신체를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는 기능성에, 일상생활에서도 세련되게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해 활용 범위까지 넓힌 것이 특징이다.

겨울 추위에 발끝이 시려본 경험은 누구나 있을 것이다. 아웃도어 활동에선 그만큼 발의 보온이 중요한데, 이를 해결해줄 아이템이 바로 코어 패딩 미드 슈즈다. 발목까지 감싸주는 미드컷 스타일의 방한화로, 내부에는 부드러운 퍼 안감을 적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장갑을 낀 상태에서도 손쉽게 신발 끈을 조이고 풀 수 있는 다이얼 시스템을 장착해 편의성까지 높였다. 접지력과 내구성의 밸런스를 맞춘 콘트라 릿지 워킹 아웃솔로 빙판길 등 노면이 미끄러운 겨울철에도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다. 캐주얼한 퀼팅을 적용했고 투박하지 않은 깔끔한 디자인이라 데일리 슈즈로도 손색없다.

능선 위로 불어오는 칼바람은 겨울철 산행에서 꼭 대비해야 할 자연 요소 중 하나다. 플렉스 바라클라바는 이를 확실하게 차단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목부터 머리까지 눈을 제외한 모든 신체 부위를 감싸는 스타일로 칼바람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신축성이 뛰어난 파워 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얼굴 라인에 빈틈없이 밀착되면서도 압박감 없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고글이나 선글라스 등을 착용해도 들뜨거나 어색하지 않도록 설계해 스타일과 기능을 동시에 잡았다.

웜 에코 니트 멀티프는 환경과 기능을 모두 고려한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니트 형태로 목부터 입, 코, 귀까지 찬바람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코와 입 부분은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해 숨쉬기 편하게 했다. 또, 귀걸이 홈을 만들어 숨이 차는 격한 움직임에도 흘러내리지 않게 했다.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땀이 나기 쉬운 등산 중에도 쾌적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두건이나 머플러, 헤어밴드, 손목밴드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차콜이 있다.

귀는 온도 변화에 민감한 부위 중 하나다. 패딩 웜 귀마개는 겉감에 퀼팅 패딩 소재를, 안감에는 보온성이 뛰어난 기모 소재를 사용해 이중으로 온기를 잡아준다. 무엇보다 접이식 구조로 설계해 사용하지 않을 땐 부피를 줄여 가방이나 주머니에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게 했다.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해도 귀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새벽에는 낮은 기온과 강풍으로 인해 저체온증의 위험이 있는 만큼, 신체 부위 노출을 최소화하는 방한용품이 필수다.”라며, “작지만, 보온 효과는 확실한 이번 상품들이 겨울 산행에서 안전을 위한 역할을 톡톡히 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헌혈 300번의 유공장" 포스코퓨처엠, 직원이 만든 연말 나눔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퓨처엠이 누적 300회 헌혈자를 배출하는 등 전국 사업장에서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며 연말 따듯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포스코퓨처엠 광양양극재생산부 소속 강병진 사원은 지난 13일 헌혈의집 순천센터에서 300번째 헌혈에 동참하고,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으로부터 300회 달성자에게 수여하는 '최고명예대장'

2

원할머니 보쌈족발, 창립 50주년 맞아 황학동 본점 전면 리뉴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원앤원이 운영하는 한식 프랜차이즈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서울 중구 황학동 본점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황학동 본점은 총 2층 규모로 조성됐다.. ‘시간이 만든 신뢰의 결’을 콘셉트로 한 스토리텔링형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좌석 간 간격을 넓히고 동선을 개선했으며, 디지털 주문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이용

3

롯데관광개발, 봄 성수기 맞춰 ‘그리스 아테네 직항 전세기’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이 봄 성수기를 겨냥해 그리스 아테네로 향하는 특별 전세기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30일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인천과 그리스 아테네를 왕복하는 일정으로, 비행시간은 약 12시간이다. 출발일은 내년 4월 22일과 29일, 5월 6일과 13일 총 4회로, 7박 9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