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배우 박보검 신규 홍보대사 발탁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4:46:2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배우 박보검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노스페이스는 박보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폭넓은 세대에게 사랑받는 매력,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도전적 행보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멈추지 않는 탐험’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 노스페이스, 배우 박보검 신규 홍보대사 발탁

이번 화보에는 고강도 아웃도어 활동인 트레일러닝에 최적화된 기능성 제품인 ‘페이서 플리스 재킷’, ‘페이서 플리스 베스트’와, 퀼팅 봉제선을 제거한 ‘튜브(Tube) 공법’을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한 ‘클라우드 눕시 다운 재킷’ 등이 포함됐다.

박보검은 최근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를 비롯해 KBS 2TV 박보검의 칸타빌레, JTBC 드라마 굿보이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와 예능을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신작 영화 몽유도원도에서도 안평대군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D] 현대차·기아, ‘2-스테이지 모터시스템’ 기술 영상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기아는 전기차 영역에서 어떻게 '슈퍼카' 버금가는 퍼포먼스와 높은 효율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었을까? 현대차·기아가 작년 말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한 '대한민국 기술대상'에서 최고의 영예인 대통령상을 수상한 '2-스테이지 모터시스템'을 상세 소개하는

2

샘표 순작, ‘진쌍화차’ ‘진생강차’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의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이 ‘진쌍화차’와 ‘진생강차’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순작은 차에 들어가는 원재료를 엄선하고 ‘정온진향공법’으로 진하게 달여내 재료 본연의 향과 맛을 살린 신제품을 선보였다. △착색료 △산도조절제 △고결방지제 △감미료 등은 넣지 않았다. ‘순작 진쌍화차’는 400년 전 조선시대부터 이어져 내려온

3

한솥도시락, 정화백 개인전 ‘온기의 순간’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솥도시락은 오는 11월 14일부터 12월 13일까지 한솥아트스페이스에서 ‘정화백(정선형 작가)’의 개인전 <온기의 순간 : A Moment of Warmth>를 무료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일상에서 마주하는 소소한 감정과 순간을 표현한 작품 총 37여점을 선보인다. Nostalgia, hug me D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