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캠핑·낚시에 유용한 다용도 아웃도어 베스트 제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7 15:06:3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처서가 지나면서 슬슬 자연으로 떠날 준비를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기능성과 다용도 멀티 포켓을 적용해 캠핑·낚시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베스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 레드페이스 ‘워크 멀티 베스트’

워크 멀티 베스트는 조끼 내에 총 9개의 멀티 포켓을 갖췄다. 양쪽 가슴에 2개, 허리 부근에 7개로 구성됐다. 각 포켓은 지퍼와 덮개 등 형태와 크기가 제각각으로 소품의 크기와 무게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아웃도어의 뿐만 아니라, 워크웨어를 위한 디테일도 돋보인다. 우측 가슴 앞부분에는 덮개가 없는 3개의 작은 구멍 형태를 만들어 펜이나 칼 등을 수납할 수 있게 했다. 반면, 좌측에는 유격이 있는 검정 띠를 적용해 펜 클립을 활용할 수 있게 했으며, 작업 환경에서는 카라비너를 걸어 작은 공구들을 수납할 수 있게 했다.

주로 자연에서 입는 특성을 고려해 아웃도어 기능까지 고루 갖췄다.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라이트를 활용해 방풍 기능이 뛰어나다. 또, 조끼 형태로 팔의 움직임지 자유롭다. 경량성까지 갖춰 바람이 불 땐 입고, 더울 땐 벗어 배낭에 수납하기도 좋다. 덕분에 간절기에 활용도가 돋보이며, 봄과 여름에도 두툼한 이너를 입는다면 3시즌 내내 활용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의 색상은 베이지, 블루, 카키 3종으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캠핑과 낚시는 정적인 듯하면서도 텐트를 치거나 낚싯대를 던지고 릴링하는 등 활동성이 높은 활동이다.”라며 “자유로운 팔 움직임과 아웃도어 기능 등 필수 조건은 기본,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멀티 포켓으로 활용도까지 높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