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군인공제회와 신사업 공동개발·투자 협약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4-20 15:25:06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현대건설이 군인공제회와 손잡고 국내외 개발 사업 등 신사업 추진에 나선다.

 

▲ 현대건설 윤영준 사장(오른쪽)과 군인공제회 정재관 이사장 [사진=현대건설]


현대건설은 20일 서울 종로구 계동에 있는 본사에서 군인공제회와 '공동 투자 방안 수립 및 협의체 구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신재생 에너지·부동산·방산 관련 개발사업과 국내외 신규 투자사업 유가증권 등에 최적의 공동 투자를 진행하기로 합의하고, 이를 위한 협의체 구성 등 세부 투자방안을 수립한다.

군인공제회는 현대건설의 개발 사업 역량과 기술력을, 현대건설은 군인공제회의 투자 전문 시스템과 유망 투자처 발굴 노하우를 상호 높게 평가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국내외 개발사업에 괄목할 만한 시너지가 발휘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영준 현대건설 사장은 "사업 시작 단계부터 철저한 리스크 관리와 전문 심의를 거치는 군인공제회가 현대건설의 미래 사업에 확신을 갖고 투자 협력을 결정해준 것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 국가가 책임지는 영유아의 내일을 위한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은 2월 5일(목),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26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영유아 보육·교육 분야 주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년 인사를 나누고, 보육정책백서 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유보

2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영유아 보육·교육계 주요 인사 참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이 5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였다.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과 함께 교육부 영유아정책국 강민구 국장, 국회 교육위원회 간사 조정훈 의원(국민의힘)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3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성료… 조용남 원장 중장기 비전 공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이 한국보육진흥원의 중장기 비전 및 국가 책임형 돌봄 실현을 위한 역할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