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군인공제회와 신사업 공동개발·투자 협약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4-20 15:25:06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현대건설이 군인공제회와 손잡고 국내외 개발 사업 등 신사업 추진에 나선다.

 

▲ 현대건설 윤영준 사장(오른쪽)과 군인공제회 정재관 이사장 [사진=현대건설]


현대건설은 20일 서울 종로구 계동에 있는 본사에서 군인공제회와 '공동 투자 방안 수립 및 협의체 구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신재생 에너지·부동산·방산 관련 개발사업과 국내외 신규 투자사업 유가증권 등에 최적의 공동 투자를 진행하기로 합의하고, 이를 위한 협의체 구성 등 세부 투자방안을 수립한다.

군인공제회는 현대건설의 개발 사업 역량과 기술력을, 현대건설은 군인공제회의 투자 전문 시스템과 유망 투자처 발굴 노하우를 상호 높게 평가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국내외 개발사업에 괄목할 만한 시너지가 발휘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영준 현대건설 사장은 "사업 시작 단계부터 철저한 리스크 관리와 전문 심의를 거치는 군인공제회가 현대건설의 미래 사업에 확신을 갖고 투자 협력을 결정해준 것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천재교육, ‘디북패스 월 구독’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천재교육은 초·중·고 문제집과 강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문제집 구독 서비스 ‘디북패스 월 구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디북패스 월 구독'은 천재교육의 '디북 올인원 문제집 앱'을 통해 제공되는 구독형 상품이다. 문제집 구매 없이 구독만으로 초·중·고 전 학년 문제집 600권 이상

2

넥센타이어, 지역 상생 철학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가 2025년 한 해 동안 ‘지역 사회와 공존 및 공생 가치 추구’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사업장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단순 기부나 단발성 활동을 넘어, 지역과 기업이 함께 성장한다는 관점에서 장기적 상생 파트너십 구축에 초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 부산·경남 지역사회와 상생 강

3

G마켓, 22일 단 하루 '오뚜기' 제품에 연중 최대 혜택 '올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G마켓이 원데이 브랜드 프로모션 ‘올인’ 오뚜기 편을 열고, 하루 동안 다양한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뚜기 인기 제품 1900원 릴레이 선착순 판매, 신제품 단독선런칭, 사은품 증정 등이 대표적이다. 22일 G마켓에 따르면 먼저, 오뚜기 인기 제품을 1,900원에 무료배송 판매한다. 10시부터 22시까지 시간대 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