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경기도·경기남부·서울 아동복지협회와 보호아동 지원 협약 체결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4 10:00:21
  • -
  • +
  • 인쇄
보호아동의 삶의 질 향상과 자립 지원을 위한 지역 기반 협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경기도아동복지협회, 경기남부아동복지협회, 서울시아동복지협회와 보호아동 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 (왼쪽부터) 경기남부아동복지협회 김정식 협회장, 서울시아동복지협회 이소영 협회장, 월드비전 국내사업본부 김순이 본부장, 경기도아동복지협회 윤하경 협회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월드비전 제공)

 

지난 11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월드비전 본부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각 협회장과 월드비전 국내사업본부 김순이 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월드비전은 경기도 및 서울 지역 보호아동을 대상으로 실질적 지원을 확대하고, 삶의 질 향상과 자립 지원을 위한 지역 기반 협력 체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는 보호아동 지원에 대한 사각지대 문제를 해소하고 아동 중심 통합적 복지 전달 체계를 실현하기 위한 실질적 기반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


김순이 월드비전 국내사업본부 본부장은 “아동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보다 실질적이고 지속 가능한 도움을 전하고자 한다”며, “특히 아동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보호아동들을 위한 지역 기반 협력 체계 구축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올해 설립 75주년을 맞은 월드비전은 현재까지 보호아동의 삶의 질 향상과 자립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해오고 있으며, 현재는 여러 기업 및 기관과 협력해 심리·정서 지원, 자립준비, 생활환경 개선 등 실질적인 보호아동 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2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3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공식 팝업 ‘행운상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지난 13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 공식 굿즈 팝업스토어 ‘행운상점’을 개장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리조트 고유의 스토리와 지역 문화 콘텐츠를 결합한 자체 브랜드 굿즈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매장은 그랜드호텔 4층 로비 이벤트홀에 마련됐다. 하이원은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5일까지 구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