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LOE) ‘마이 바이올렛 EDP’ 신제품 향수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9 16:00:5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비건 향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에(LOE)가 지난 24일 신제품 향수 ‘마이 바이올렛(MY VIOLET) EDP’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마이 바이올렛 EDP’는 로에의 12번째 향수로, 새롭게 선보이는 보틀 디자인과 함께 기존 프래그런스 라인에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흙의 온기를 머금고 피어나는 바이올렛(제비꽃)의 따스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은은히 스며드는 바이올렛 특유의 포근한 향기를 담았다.

향취는 파우더리 플로럴 계열로 바이올렛, 가드니아와 아이리스가 조화를 이루어 따뜻하고 풍성한 보랏빛 플로럴향을 선사한다. 이어서 시나몬의 은은한 터치가 더해져 섬세하면서도 깊이 있는 무드를 완성하고, 마지막에는 파우더와 코튼의 부드럽고 따뜻한 잔향으로 이어져 오래도록 여운을 남긴다.

로에 브랜드 담당자는 “올 가을·겨울 시즌에 온기를 전해줄 바이올렛의 포근하고 따스한 매력을 담아냈다”며, “작은 꽃이 건네는 잔잔한 인사처럼 ‘마이 바이올렛 EDP’가 일상 속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이 바이올렛 EDP'는 5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9월 24일부터 로에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에는 향수뿐 아니라 홈 프래그런스와 핸드&헤어 등 제품군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본점에 이어 성수, 한남, 도산, 연남 등 주요 지역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며, 브랜드 경험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